윈체스터 인터커넥트, LiteSPEed™ 케이블 출시… 더 빠르고, 더 가볍고, 더 단순한 연결성 제공

2025-12-04 10:50 출처: Aptiv PLC (뉴욕증권거래소 APTV)

밀포드, 코네티컷--(뉴스와이어)--앱티브(Aptiv) 회사이자 고성능 인터커넥트 솔루션 선도 공급업체인 윈체스터 인터커넥트(Winchester Interconnect)가 차세대 단일 쌍 이더넷(SPE) 케이블 솔루션 ‘LiteSPEed™’을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훨씬 작고 가벼운 설계로 10Gbps급 데이터 전송을 지원한다. 항공우주, 방위, 산업 자동화 및 차세대 모빌리티의 점점 더 연결되고 공간이 제한된 환경을 위해 설계된 LiteSPEed™는 고객이 더 적은 케이블로 더 많은 데이터를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 무게, 복잡성 및 비용을 줄이면서 시스템 성능과 신뢰성을 높인다.

제품 관리 이사 후안 콘트레스(Juan Contreres)는 “시스템이 점점 더 지능적이고 상호 연결됨에 따라 엔지니어들은 전력과 데이터를 더 가볍고 효율적으로 전달할 방법이 필요하다”며 “LiteSPEed™는 성능을 저해하지 않으면서도 설치를 단순화하는 견고한 고속 이더넷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첨단 센서, 실시간 분석 및 분산 제어 시스템이 산업 전반에 걸쳐 확산되면서 케이블 설치는 숨겨진 병목 현상이 되었다. LiteSPEed™는 전력과 데이터를 하나의 배선하기 쉬운 케이블에 통합하여 이 문제를 정면으로 해결하여 귀중한 공간을 확보하고 플랫폼 간 더 빠른 배치를 가능하게 한다.

LiteSPEed™ 케이블의 주요 장점

· 단일 쌍 종단: 전통적인 4쌍 이더넷보다 최대 75% 빠른 종단 속도

· 최대 50% 더 작은 직경: 좁은 배선 경로와 소형 밀폐공간에 적합

· 최대 25% 더 가벼움: 케이블 트레이, 하네스, 지지 구조물에 가해지는 부담 감소

· 좁은 굽힘 반경: 코너와 밀집된 조립 공간을 쉽게 통과

· 하나의 케이블에 전력 + 데이터: 많은 사용 사례에서 별도의 전원 배선을 제거

· 10Gbps 데이터 전송: 고대역폭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처리

· 인건비 절감: 설치 속도를 높이고 현장 비용을 절감

LiteSPEed™는 또한 캔버스(CANbus), 프로피네트(Profinet) 및 I/O 링크와 같은 기존 프로토콜을 대체하도록 설계되어 게이트웨이와 추가 종단 지점의 필요성을 최소화하고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단순화한다.

더 알아보기: LiteSPEed™ 케이블 제품 페이지

윈체스터 인터커넥트 소개

앱티브(Aptiv PLC)의 자회사인 윈체스터 인터커넥트는 군사, 항공우주, 산업, 의료 및 우주 시장에서 뛰어난 성능과 신뢰성이 필수적인 임무에 중요한 응용을 위한 고정밀 커넥터, 케이블 조립품 및 케이블의 선도적인 설계업체이자 제조업체이다. 전 세계에 엔지니어링 및 제조 시설을 두고 윈체스터는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 성능을 발휘하는 맞춤형 상호연결 솔루션을 제공한다. 윈체스터 인터커넥트는 앱티브의 엔지니어드 컴포넌츠 그룹(Engineered Components Group)의 일부로, 재료 과학, 첨단 제조, 상호 연결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산업 전반에 걸친 차세대 지능형 시스템을 구동한다. 더 알아보기: www.winconn.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