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롯데 구리가 고객 체험을 강화한 공간으로 리뉴얼 확장 오픈한다
서울--(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 롯데 구리가 고객 체험 강화를 위한 매장 확장 리뉴얼을 마치고 8월 30일 오픈한다.
삼성스토어 롯데 구리는 기존 경의중앙선과 더불어 최근 연장 개통된 8호선 더블 역세권에 위치해 한층 높아진 접근성을 자랑한다.
특히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와 북부간선도로 등 교통망이 발달한 경기 동북부의 중심 상권에 있어 유동 인구가 많고 서울 노원구·중랑구·광진구 및 남양주시와 인접해 타지역 고객 유입도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스토어 롯데 구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장을 168㎡ 규모로 확장하며 가전·모바일 진열 공간을 넓히고, 쇼핑 동선을 효율화해 고객 편의를 한층 더 강화했다.
또한 전문가 과정을 수료한 전문 매니저를 통해 AI 기능 체험은 물론 맞춤 AI 가전 추천까지 전 품목을 아우르는 1 대 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여러 품목을 동시에 고려해야 하는 혼수·입주 고객이라면 제품 체험부터 상담, 구매까지 더욱 편리하게 원스톱 쇼핑도 가능하다.
삼성스토어 롯데 구리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22일까지 구매 혜택, 사은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한정으로 특별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백화점 자체 사은행사 및 할인 혜택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 1000/20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10/20만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 한함(현장 가입 가능)
제품 구매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 삼성스토어 롯데 구리 매장 후기 게재 시 사은품을 증정하며, 사전 예약 후 매장에 방문 상담 진행하는 혼수·입주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