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온라인몰 ‘프레딧’ 2024년 상반기 결산 데이터 공개

가장 많은 제품 주문 고객 6개월 간 2만 8794개 수령… 하루 평균 160개 꼴
연간 데이터 크게 늘어… 월 평균 매출 및 정기배송 고객 수 각각 102%, 152% 신장
hy, 제품 카테고리 확대하고 서비스 영역 넓혀 더 많은 고객 만날 것

2024-07-24 09:55 출처: hy

서울--(뉴스와이어)--hy가 자체 온라인몰 ‘프레딧’ 상반기 결산 데이터를 공개했다.

프레딧은 2020년 12월, 기존 온라인 플랫폼 ‘하이프레시’를 재론칭한 자사몰이다. 2021년 2월 회원 수 100만 명을 넘어선 후 3년 5개월 만에 200만 명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결산 자료에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회원 방문 및 구매 이력을 분석한 내용이 담겼다.

가장 많은 제품을 주문한 고객은 지난 6개월 간 2만 8794개를 정기구독으로 수령했다. 하루 평균 약 160여개 제품을 받은 셈이다. 정기배송 베스트 품목에는 ‘잇츠온 신선란 10구’, ‘하루과일 사과&방울토마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가 이름을 올렸다.

상반기 1인당 최다 구매 횟수는 466회이며, 누적 최대 구매 금액은 2042만원으로 집계됐다.

하루 평균 방문자 수(UV)도 크게 늘었다. 2021년 3만 2000명 수준이었던 것이 지난해 6만 1000명으로 약 8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월 평균 매출과 월 평균 정기배송 고객 수는 각각 102%, 152% 신장했다.

곽기민 hy 플랫폼운영팀장은 “프레딧은 자사몰을 넘어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정기구독 전문 플랫폼으로 성장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카테고리와 서비스 영역을 넓혀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hy는 상반기 데이터 공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한 내 상반기 인기상품 구매 고객 110명을 추첨해 프레딧 적립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프레딧(www.fredi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