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부터) 배우 문가영과 투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터 산츠, 문가영이 문라이트에서 착용한 아스라 스몰 크로스바디, 아시아-태평양 지역 셀럽들이 ‘디스커버링 아스라(Discovering Asra)’에 참석해 행사를 즐기고 있는 모습
에디슨, 뉴저지--(뉴스와이어)--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여성 핸드백 컬렉션 ‘아스라(Asra) 컬렉션’ 론칭과 함께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문가영과의 파트너십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며, 이를 기념해 싱가포르에서 ‘Discovering Asra’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했다.
배우 문가영은 브랜드의 앰버서더 발탁 후 첫 공식 석상으로 아스라 컬렉션 론칭 및 브랜드와 함께 한 첫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싱가포르 글로벌 이벤트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홍콩 가수 겸 배우 채탁연(Charlene Choi), 인도네시아 가수 이시아나 사라스바티(Isyana Sarasvati), 필리핀 배우 가비 가르시아(Gabbi Garcia)와 사라 라바티(Sarah Lahbati), 베트남 배우 디엠 마이(Diem My), 태국 배우 덩크 나타차이 분프라서트(Dunk Natachai Boonprasert), 태국 배우 러브 패트라나이트(Love Pattranite), 대만 배우 쩡 치 치아오(Tzeng Chih Chiao), 말레이시아 모델 겸 배우 샤 알야야(Scha Al-Yahya)와 배우 코엣(Koe Yeet), 싱가포르의 캐리 웡(Carrie Wong)과 데스몬드 탄(Desmond Tan), 인도의 디파 뷜러-코슬라(Diipa Büller-Khosla)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셀럽, 인플루언서, VIP 200여명 등 스페셜 게스트들이 참석했다. 또한 투미 글로벌 대표 앤드류 도슨(Andrew Dawson),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터 산즈(Victor Sanz), 글로벌 마케팅 & E 커머스 담당 상무 질 크리젤만(Jill Krizelman)과 새롭게 임명된 아시아-태평양 & 중동 담당 부사장 아리스 마룰리스(Aris Maroulis) 등 투미의 글로벌 임원진들이 유명 인사들과 자리를 함께 했다. ‘Discovering Asra’는 투미의 2024년 봄 컬렉션과 컬러에 영감을 준 싱가포르에서 진행됐으며, 다양한 게스트들을 화려한 여행으로 안내하며 아스라의 현대적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했다.
아스라 컬렉션은 매년 추가되는 투미 여성 라인 중 가장 최근에 론칭한 컬렉션으로, 스타일리시하고 활동적인 현대 여성을 위해 디자인됐다. 아스라 컬렉션은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투미의 핵심 컬러인 블랙과 시즌 컬러인 문라이트(Moonlight), 카메오 로즈(Cameo Rose), 퍼플 선셋(Purple Sunset) 등 네 가지 매력적인 컬러로 제공된다. 또한 각각의 아스라 백은 부드러운 구조의 플리츠 장식과 조화로운 하드웨어로 이뤄져 있으며, 매듭 장식의 숄더 스트랩이 시각적·질감적 재미를 더한다. 휴대폰이나 선글라스를 수납할 수 있는 마이크로파이버 안감의 외부 포켓과 가죽 모노그램 참(charm, 별도 판매)도 투미만의 개성을 더해준다.
‘Discovering Asra’는 투미의 2024년 봄 컬렉션과 컬러에 영감을 준 싱가포르에서 진행됐으며, 다양한 게스트들을 화려한 여행으로 안내하며 아스라의 현대적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했다. 첫번째 일정으로는 2척의 투미 요트를 타고 센토사(Sentosa)까지 호화로운 선셋 크루즈를 즐긴 뒤 센토사 골프 클럽(Sentosa Golf Club)에 마련된 VIP 만찬 장소로 이동했다. ‘센토사 파빌리온(Sentosa Pavilion)’으로 변신한 만찬장은 배우 문가영이 구현한 자연스럽고 독특한 스타일과 센토사 섬의 아름다운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선명한 퍼플 선셋 컬러의 아스라의 디자인과 컬러로 빛을 냈다.
입장과 동시에 가방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곡선의 꽃과 실크로 장식된 아치 배경으로 다양한 아스라 실루엣을 선보이는 회전 쇼케이스를 볼 수 있다. 다음은 눈길을 사로잡는 카메오 로즈(Cameo Rose) 컬러 위에 공중에서 떠다니는 아스라 컬렉션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뛰어난 건축학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대리석 방(Marble Room)’으로 이동한다. 매혹적인 ‘아스라 앨리(Asra Alley)’를 걸으며 비주얼 아티스트 마커스 캔즐러(Markus Kanzler)의 매력적인 비디오 화면과 대조돼 디스플레이된 컬렉션을 통해 아스라의 부드럽고 입체적인 질감과 컬러를 감상할 수 있다.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의 벽을 따라 설치된 LED 패널은 투미와 문가영의 파트너십을 축하하는 광범위한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는 캔버스 역할을 한다.
투미의 크리에이터 디렉터 빅터산즈는 다양한 글로벌 게스트들에게 공식적으로 배우 문가영을 투미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소개했다. 만찬 장소에서는 미슐랭 2스타를 받은 바 있는 홍콩 레스토랑 옥타비움(Octavium)의 셰프 비외른 알렉산더 파넥(Bjoern Alexander Panek)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준비된 맞춤형 메뉴를 선보였다. 앰버서더 문가영에게 영감을 받은 5개의 코스는 독일에서 태어난 한국 여성으로 접할 수 있었던 다양한 문화 유산부터 음악적 재능, 연기 경력, 그리고 투미의 새로운 홍보대사 위촉에 이르기까지 배우 문가영의 인생에서 결정적인 5가지 순간을 집중 조명했다. 각각의 코스와 함께 특별하게 제작된 영상과 라이브 음악 공연이 함께 했다. 이후 루프탑으로 자리를 옮겨 별빛 아래에서 이어진 ‘Discovering Asra’ 파티는 화려한 디지털 불꽃놀이 디스플레이와 한국인 DJ 시에나(Siena)의 공연,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싱가포르 Nutmeg & Clove의 칵테일, 그리고 싱가포르 셰프 재니스웡의 디저트 아트 월(edible dessert art wall)까지 성공적으로 기념 파티를 마무리했다.
새로운 아스라 컬렉션은 전 세계 투미 매장과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TUMI.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미(TUMI) 소개
투미(TUMI)는 1975년 설립 이래 여행 중에도 삶의 모든 측면을 업그레이드하고, 복잡함을 더는 동시에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세계적 수준의 비즈니스 및 여행, 기능성 럭셔리 필수품을 만들어왔다. 흠잡을 데 없는 기능성과 독창성을 접목한 투미는 자신의 열정을 쫓는 여행자와 창작자를 위한 평생의 파트너로서 그들의 여정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투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TU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미와 투미 로고는 투미(Tumi, Inc.)의 등록 상표다. © 2024 Tumi,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