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유 2023 소개: 차세대 인도 뷰티 기업가와 크리에이터 지원

ELC의 NIV에서 만들고 나이카(Nykaa)와 제휴해 시작한 뷰티앤유(BEAUTY&YOU)는 새로운 상품 범주로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인도 뷰티 시장에 대한 핵심 통찰력을 제공하는 ‘인도 뷰티 지형 독해(Decoding the Indian Beauty Landscape)’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

2023-06-08 17:20 출처: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뷰티앤유 2023 소개: 차세대 인도 뷰티 기업가와 크리에이터 지원

뉴욕--(뉴스와이어)--에스티 로더(The Estée Lauder Companies, NYSE: EL)(“ELC”)는 뷰티앤유의 두 번째 버전을 발표했다. ELC의 뉴 인큐베이션 벤처(New Incubation Ventures, NIV)에서 만들고 인도에서 선호하는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소매업체인 나이카와 제휴해 출시된 뷰티앤유의 목표는 차세대 인도 뷰티 브랜드를 발견하고 부각해 가속하는 미션을 계속하는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2023년 6월 7일부터 2023년 8월 5일까지 www.beautyandyouawards.com 을 통해 예비 지원자에게 공개되는 경쟁 지원 프로세스를 통해 인도에 중점을 둔 기업, 창업가, 혁신가 및 크리에이터를 지원한다. 수상자는 2023년 11월 2일 뭄바이에서 열리는 라이브 이벤트에서 발표된다.

2022년 프로그램이 첫선을 보였을 때 신규 및 신흥 브랜드는 고조된 반응을 보였다. 50개 인도 도시에서 300개가 넘는 항목이 출품된 지원자에는 스킨 케어, 헤어 케어, 향수 및 색조 화장품 등 다양한 범주의 뷰티 브랜드가 포함됐다. 2022년 수상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beautyandyouawards.com/ 에서 알아볼 수 있다.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수준의 소비자 인식과 이전에는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선택 사항들의 유입으로 인도는 글로벌 뷰티 생태계에 흥미로운 기회를 보여주고 있다. 작년 프로그램의 성공을 바탕으로 우리는 시상 범주를 늘려 더 많은 창립자, 크리에이터, 혁신가 그룹을 초대함으로써 범위와 규모를 확장했다. 또한 우리는 기업가들이 미래를 위해 혁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큰 트렌드와 흥미로운 통찰력을 집중 조명하는 연구를 의뢰했다”고 ELC의 뉴 인큐베이션 벤처 수석 부사장 샤나 란드하바(Shana Randhava)는 말했다.

‘인도 뷰티 지형 독해’라는 제목으로 뷰티앤유가 뉴델리에 기반을 둔 기술 지원 비즈니스 연구 및 분석 회사인 원라티스(1Lattice)와 협력해 작성한 이 보고서는 주로 우려 사항, 동기, 문제점 및 접근성을 포함해 소비자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에 중점을 둔다. 뷰티앤유가 제공할 자원과 함께 이런 통찰력은 예비 지원자와 수상자가 자신의 브랜드를 위한 승리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나이카 뷰티의 이사 겸 최고경영자인 안치트 나야르(Anchit Nayar)는 “10년 동안 인도의 뷰티 환경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온 우리는 국내에서 성장한 브랜드를 발견하고, 우리의 지식과 고유한 소매 전문성을 공유해 이들이 확장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기쁘다. 나이카와 에스티 로더는 기업가적 비전에서 탄생했다. 활기찬 인도 기업 생태계에 환원하는 기회이기 때문에 뷰티앤유는 진정으로 특별한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2023 프로그램은 이니셔티브의 범위를 넓히기 위해 두 가지 새로운 상을 도입한다. 뷰티 회사 창립자와 함께 뷰티 생태계의 핵심 구성원인 과학자 및 연구실, 사진작가 및 영화 제작자도 지원할 수 있다.

2023년 시상 프로그램

다음 상품은 특정 지원 기준을 충족하는 창립자, 회사 및 크리에이터에게 수여된다(www.beautyandyouawards.com/application-criteria). 다음 상은 스킨 케어, 메이크업, 헤어 케어, 퍼스널 프래그런스, 홈 프래그런스 부문에서 수여된다.

· 이매진(IMAGINE): 출시 전 뷰티 콘셉트

· 그로우(GROW): 시장 내 뷰티 콘셉트

· 브레이크스루(BREAK THROUGH): 인도 소비자의 주요 문제 영역을 해결하는 적극적인 요소의 혁신

· 크리에이트(CREATE): ‘인도의 실험적인 뷰티(Experiential Beauty in India)’라는 주제로 작품을 제출하는 사진작가, 영화 제작자 등 차세대 창의적 인재

또한 이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커뮤니티 지원을 받은 브랜드와 가장 혁신적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프로그램을 입증한 브랜드에 2개의 심사위원상을 수여한다.

뷰티앤유는 수상자에게 재정 지원(최대 4000만루피 또는 50만달러), 유통 액세스, 멘토링, 연구 및 혁신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2022년 그로우상 수상자이자 스킨베스트(Skinvest) 설립자인 디브야 말파니(Divya Malpani)는 “뷰티앤유 상은 스킨베스트의 게임 체인저였으며 ELC 및 나이카 팀으로부터 받는 지속적인 지원과 안내는 우리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의 성공을 가속했을 뿐만 아니라 업계 전문가로부터 배우고, 동료 선도 창업자들과 연결하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강화할 수 있게 해줬다. 인도에 뷰티앤유를 설립한 ELC와 나이카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뷰티앤유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포털은 2023년 6월 7일에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지원서는 2023년 8월 5일 오후 11시 59분(IST)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전체 프로그램 세부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beautyandyouawards.com

뷰티앤유 소개

뷰티앤유는 창업자, 혁신가 및 크리에이터가 브랜드 목표를 식별하고 거대한 야망을 달성하며 신세대 인도 소비자와 소통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찾음으로써 전체론적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에스티 로더의 뉴 인큐베이션 벤처 소개

뉴 인큐베이션 벤처(NIV)는 에스티 로더의 전략적 초기 단계 투자 및 인큐베이션 부문이다. NIV는 미래 지향적인 창립자 및 기업가와 협력해 가장 각광받는 뷰티 브랜드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자금 조달과 지원을 제공해 뷰티의 미래를 형성하고 다양한 브랜드의 실행 가능한 파이프라인과 ELC 포트폴리오를 위한 새로운 성장 엔진을 구축한다.

에스티 로더 소개

에스티 로더는 고품질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케어 제품의 세계 최고의 제조, 마케팅 및 판매 업체 중 하나이며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럭셔리 및 고급 브랜드를 관리한다. 이 회사의 제품은 에스티 로더, 아라미스(Aramis), 크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Dr.Jart+) 및 디오디너리(The Ordinary)와 니오드(NIOD)를 포함한 디씨엠(DECIEM) 브랜드 제품군 등의 브랜드 이름으로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다.

나이카 소개

나이카(FSN E-Commerce)는 2012년 인도 기업가 팔구니 나야르(Falguni Nayar)가 매일 어디서나 사람들에게 영감과 기쁨을 가져다 준다는 비전을 가지고 설립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을 의미하는 산스크리트어 ‘나야카(Nayaka)’에서 파생된 나이카는 인도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중심 소비자 기술 플랫폼 중 하나로 부상했다. 나이카는 출시 이후 온라인 플랫폼인 나이카 패션, 나이카 맨 및 슈퍼스토어를 도입해 제품 범주를 확장했다. 6000개 이상의 다양한 브랜드를 모아 놓은 나이카는 오늘날 매달 나이카 플랫폼에서 쇼핑하는 수백만 고객이 선호하는 목적지이다. 나이카의 웹 사이트, 3개의 앱, 인도 전역의 145개 실물 매장을 통해 진정한 옴니채널 소매 경험을 제공한다. 나이카 보증은 나이카에서 제공하는 제품이 100% 진품이며 브랜드 또는 공인 소매점에서 직접 조달됐음을 보장한다. 몰입적인 교육 콘텐츠, 디지털 마케팅, 소셜 미디어 영향, 강력한 CRM 전략 및 나이카 네트워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나이카는 수백만명의 뷰티 및 패션 애호가로 구성된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를 구축했다. 수년 동안 나이카는 뷰티 시장의 디스럽터로서 많은 찬사를 받았다. 2022년 제17회 인도 비즈니스 리더 어워드(India Business Leader Award)에서 나이카는 올해의 디스럽터(Disruptor of the Year) 상을 받았으며 칸타르(Kantar)의 브랜즈 리스트(Brandz List)는 나이카를 인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했다. www.nykaa.com

웹사이트: www.beautyandyouawards.com

인스타그램: @beautyandyouawards

브랜드 필름: https://www.youtube.com/watch?v=yVd2dbJVtDQ

2023 뷰티앤유 심사위원단

ELC 연구 및 개발 고문으로 구성된 전문가 패널

칼 헤이니(Carl Haney)

에스티 로더 연구, 제품 및 혁신 책임자 부사장

프루드비 카카(Prudvi Kaka)

데시엠(DECIEM) 최고 과학 책임자

부산 하르다스 박사(Dr. Bhushan Hardas)

에스티 로더 고급 기술 부문 수석 부사장

수미트 바신(Sumit Bhasin)

에스티 로더 글로벌 향수 혁신, 제품 개발 및 R&D 부문 수석 부사장

샘 츄(Sam Cheow)

에스티 로더 최고 글로벌 트렌드 및 메이크업 혁신 책임자

수전 애커드(Susan Akkad)

에스티 로더 지역 및 문화 혁신 부문 수석 부사장

크리스틴 홀(Christine Hall)

에스티 로더 연구 개발 담당 부사장

제이미 지노트(Jamie Ginott)

에스티 로더 외부 혁신 및 전략적 파트너십 부문 수석 부사장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607005533/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