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국가고시 학원이 만든 의사·치과의사 전용 온라인 결혼정보서비스 ‘봄봄닥터스’ 오픈

가입비 전액 기부, 소개비는 건별로… 아빠 찬스보다 본인 능력 중시

2023-03-28 09:50 출처: 봄봄결혼정보

봄봄닥터스 홈페이지 갈무리

서울--(뉴스와이어)--의사와 치과의사 전용 온라인 결혼정보 서비스 ‘봄봄닥터스’가 3월 28일 공식 오픈한다.

봄봄닥터스는 2008년부터 운영된 온라인 결혼정보회사 ‘봄봄(대표 권양)’이 만든 브랜드다. 고객은 물론 사장과 매니저까지 모두 의사로 구성돼 있으며, 의사와 치과의사 전용으로 만들어졌다.

의사국가고시 학원 메디프리뷰와 회원수 3만여명의 의사·의대생 커뮤티니 스카이닥터를 운영하고 있는 권양 대표(영상의학과 전문의)가 20여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운영한다.

특히 봄봄닥터스는 전화는 이용하지 않고 카카오톡과 이메일만 사용해 모든 소통을 한다. 부모님을 통한 문의나 가입은 사절이며, 반드시 본인이 직접 가입해야 한다. 봄봄닥터스에 가입을 원하는 의사나 치과의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검색창에서 ‘봄봄닥터스’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가입비는 10만원으로 전액 기부처에 기부되며, 소개비는 건별로 받는다. 가입자의 신원을 확실히 하기 위해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재직증명서, 계약서, 사진 등을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고객들이 자신과 비슷한 배경과 능력을 가진 배우자를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봄봄닥터스 권양 대표는 “결혼은 이식수술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나와 비슷한 사람이 결혼생활에서 더욱 평탄하고 성공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특히 봄봄닥터스는 아빠 찬스보다 본인 능력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나 상대방의 덕을 보기 보다는 동등한 위치의 배우자를 찾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밝혔다.

봄봄결혼정보 소개

봄봄결혼정보는 의사가 만들고 운영하는 온라인 결혼정보회사다. 2008년 ‘메리티스’라는 회사로 출발해 2018년 봄봄결혼정보로 이름을 바꿨다. 공무원, 대기업 직원, 전문직만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결혼정보회사를 표방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