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time Institute, 국제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 교육 회사인 CNet Training 인수 완료

2023-02-05 10:15 출처: Uptime Institute

뉴욕--(뉴스와이어)--Dominus Capital, L.P. 포트폴리오 회사인 글로벌 디지털 인프라 분야의 권위자, Uptime Institute가 Academia Group Limited와 CNet Training, Ltd를 포함한 모든 글로벌 자회사 인수를 완료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영국 서포크의 베리세인트에드먼즈에 위치한 CNet Training은 국제적인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 교육 회사이다. CNet Training은 1996년부터 전문 네트워크 및 데이터 센터 인프라 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45개국에서 83,000명 이상의 데이터 센터 전문가를 교육해왔다.

“데이터 센터 산업은 세계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이다. 계속 이어지고 있는 급격한 산업 확장에는 많은 다양한 인력이 필요하지만, 숙련된 기술 직원을 유치하고 교육 및 유지하는 업계의 능력에 대해서는 우려가 존재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실무 경험과 특정 분야의 전문성으로 뒷받침되는 다양한 세계적 수준의 기업 학습 및 개발 기술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각 고객이 빠르게 변화하는 생태계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게 되었다”라고 Uptime Institute의 CEO인 Martin V. McCarthy는 말했다.

CNet Training은 Uptime Education 제품의 범위와 깊이를 극적으로 확장하고 Uptime을 전 세계에서 선택하는 학습 및 개발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한다. 결합된 제품에는 디지털 인프라 전문가의 경력 전반에서 모든 시점에 유용한 솔루션이 포함된다. 여기에는 초급 직원, 수습생 청소년부터 Data Center Leadership 분야의 대학원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자가 능력 있고 오래 근무하는 전문가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교육이 포함된다.

“성장에 박차를 가하는 Uptime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CNet Training은 이미 빠르게 성장하고 있었지만 이제 Uptime의 일원으로 지리적 확장과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통해 더 많은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이다음 단계를 기대하면서 26년 이상 디지털 인프라 교육 시장에 고유한 가치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가져오는 데 도움을 준 모든 고객, 직원 및 투자자에게 개인적으로 감사드린다”고 CNet Training의 CEO인 Andrew Stevens는 말했다.

Uptime Institute의 인텔리전스 팀은 최근 데이터 센터를 설계, 구축 및 운영하는 데 필요한 직원 수가 전 세계적으로 2019년 약 200만 명에서 2025년까지 거의 230만 명으로 계속 증가할 것이라는 시장 조사 연구를 완료했다. 이러한 지속적인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부문별로 다양한 전문 직원(Google, Meta 및 Microsoft와 공동으로 개발한 Uptime Institute Data Center Career Pathfinder에 자세히 설명된 230여 종)이 필요하다. Uptime Institute와 CNet Training의 합병은 현재 및 미래의 모든 데이터 센터 직원이 경력을 계속 개발함에 따라 진화하는 교육 요구 사항을 직접 해결할 것이다.

Dominus Capital의 설립 파트너인 Bob Haswell은 “Dominus 소유권 하에 Uptime의 이번 첫 인수는 Uptime Education을 전 세계 디지털 인프라 교육의 독보적인 리더로 더욱 확고히 만들어 줄 것이다. Uptime은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 센터, 진정한 디지털 파운드리 및 인터넷 경제의 공장을 통해 전달되는, 서비스 제공업체와 소비자 모두를 위한 결과 지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확실한 리더이다. 이러한 주요 인프라 구성 요소의 지속적인 가용성, 탄력성, 지속 가능성, 보안 및 비즈니스 가치는 여전히 이를 운영하는 인력의 생산성과 능력, 개별 팀원의 기술, 교육에 의해 크게 좌우된다”고 말했다.

Uptime Institute는 잠재적인 추가 인수를 지속적으로 식별 및 평가하여 오퍼링을 확장하고, 데이터 센터 소유자, 운영자 및 테넌트가 탄력적이고 사용성이 높은 지속 가능하고 안전한 디지털 인프라를 사용할 수 있게 돕는 임무를 계속 실행할 예정이다.

Uptime Institute 소개

Uptime Institute는 글로벌 디지털 인프라 기관이다. 이 회사는 25년 이상 데이터 센터 성능, 탄력성, 지속 가능성 및 효율성에 대한 업계 최고의 벤치마크를 설정하여 디지털 인프라가 비즈니스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 수준에서 다양한 운영 조건 하에 수행할 수 있다는 확신을 고객에게 제공해 왔다. Uptime의 계층 표준은 디지털 경제의 중추인 데이터 센터의 설계, 구축 및 운영에 대해 IT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고 채택된 글로벌 표준이다. 계층 표준 및 인증, 관리 및 운영 검토, SCIRA-FSI 금융 부문 위험 평가, 광범위한 추가 위험 및 성능 평가, 인텔리전스 연구 서비스, 10,000명 이상의 데이터 센터 전문가가 완료한 공인 교육 과정을 통해 Uptime은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수천 개의 기업이 비용, 리소스 및 효율성을 관리하면서 중요한 IT 자산을 최적화할 수 있게 지원했다.

Uptime Institute는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런던, 상파울루, 두바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및 타이베이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www.uptimeinstitute.com을 방문할 수 있다.

CNet Training 소개

CNet Training(CNet)은 1996년부터 기술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오늘날 CNet은 데이터 센터 및 네트워크 인프라 부문으로 구성된 디지털 인프라 산업을 위한 기술 교육에 있어 글로벌 리더이며,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기업 및 전문적인 인증을 모두 수상한 유일한 산업 전문 교육 제공 업체이다. CNet Training 역사에서 중요한 부분은 높게 평가받는 글로벌 디지털 인프라 교육 프레임워크의 개발이다. 이는 지속적인 개인 및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업계 전문가에게 기술 교육, 자격 및 인증을 계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Net은 창립 이래 45개국 218개 사용 가능한 위치에서 19개의 시간대로 교육을 제공했다. 153개 국적의 83,000명 이상의 개인이 CNet Training의 기술 교육에 액세스해왔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www.cnet-training.com을 방문할 수 있다.

Dominus Capital, L.P. 소개

뉴욕에 본사를 둔 Dominus Capital은 비즈니스 서비스 및 경공업 부문의 가족 소유 및 설립자 운영 회사에 대한 경영진 주도의 인수 및 성장 자본 투자에 중점을 둔 선도적인 중간 시장 사모 펀드 투자 회사이다. Dominus는 창립자 및 사내 운영 임원 팀의 경험, 지식 및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뛰어난 관리 팀과 협력하여 포트폴리오 회사의 미개척 잠재력을 발휘한다. 최근 50대 중간 시장 사모 펀드 회사 중 하나로 선정된 Dominus는 투자에 대한 장기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 회사에서 상당한 성장을 달성한 일관되고 매우 성공적인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Dominus 팀은 지난 20년 이상 동안 90건 이상의 거래를 실행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www.dominuscap.com을 방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