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 모바일 푸시 솔루션 구축

‘청년 내일채움공제 PUSH 시스템 고도화’ 사업 일환

2023-01-31 10:00 출처: 티젠소프트

티젠소프트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을 구축했다.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PUSH 및 통합 메시징 솔루션, 설문조사 솔루션 개발·판매 전문기업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청년 내일채움공제 PUSH 시스템 고도화’ 사업에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운영 시스템 기능 재정비, PUSH 시스템 개선을 통한 운영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티젠소프트는 그룹 및 멀티 연계 대량 발송이 가능한 공통 모듈을 구현하고, 업무시스템 이벤트 발송 처리와 대량 그룹 발송용 구분 발송 처리 코드를 표준화해 DB 스키마를 확장했다. 또 분리된 푸시 연계 인터페이스 DB를 고도화하고, 비동기 배치 처리를 지원했다.

관리자 화면에서는 수신자 및 그룹관리, 즉시·예약·재발송, 발송 메시지 유형별 결과 및 통계 등 활용도 높은 운영자 발송 통합 관리 기능을 제공했다. 더불어 모바일 푸시 수신자의 앱 내 지정 URL로의 이동 기능을 통해 PUSH 발송 안정성 확보와 이용자 편의성을 보장했다.

이번 구축 사업으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공제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한 신속한 행정업무 처리 및 관리의 효율성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티젠소프트의 모바일 푸시솔루션(TG 1st PUSH)은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소프트웨어로, 고객사 환경에 맞는 구축을 지원한다. 금융기관, 공공기관 등에 납품돼 고객으로부터 안정성과 사용성을 인정받은 솔루션이기도 하다.

구체적으로 티젠소프트의 모바일 푸시솔루션(TG 1st PUSH)에는 기간망 시스템 연계 푸시 전송을 위한 연계시스템 관리 기능, 모바일 앱(App) 미설치자 또는 푸시 미수신자의 문자 우회 전송 기능 등이 포함돼 있다. 또 푸시 수신 앱 설치 현황 지원을 통해 푸시 서비스 운영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Smart 통합 UMS 솔루션은 하나의 시스템으로 문자메시지(SMS·LMS), 음성메시지(VMS), 멀티메시지(MMS), 웹팩스(FMS), 카카오 알림톡, PUSH 메시지, 대량 메일을 발송할 수 있으며 필요한 기능만 구축해 한 번에 다양한 메시지를 발송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주소록 관리, 시스템 관리, 전송 통계 등 다양한 메시징 채널 통합 관리와 시스템 연계 API를 통한 다수 기간 계 시스템과의 편리한 연계로 통합 메시지 전송에 최적화돼 있다.

한편 티젠소프트는 자체 개발한 PUSH 전송용 TG 1st PUSH(모바일 PUSH 수동 전송 모듈), 데이터 연계 자동 연계 전송용 TG PUSH EVENT(이벤트 PUSH 자동 전송 모듈)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 PUSH 솔루션 제품군으로 세분화해 고객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을 제안하고 있다.

티젠소프트 소개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과 기업의 (민원) 업무 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 시스템 구축, 통합 메시징(UMS) 시스템 구축, 동영상 시스템 구축, 모바일 푸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다. △소셜 미디어 기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 통합 허브 시스템 이뉴스 토픽 △멀티 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해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공급한다. 메시징과 콘텐츠 관리, 고객 관리·민원 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