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 주류 VICTIM, 2월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예고

2023-01-30 11:10 출처: 투인원헌드레드

신세계 본점 팝업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1월 30일 -- 투인원헌드레드가 국내에서 제조된 탄산 주류 ‘빅팀(VICTIM)’의 팝업스토어 오픈을 예고했다.

빅팀은 국내에서 기획, 생산된 탄산 주류 제품으로 라임-민트(Lime & Mint), 샤인머스캣(Shine Muscat), 자몽(Grapefruit), 복숭아(Peach) 등 총 네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특히 설탕 대신 천연 과일 농축액을 첨가해 칼로리 부담을 낮췄다. 덕분에 MZ 세대를 비롯해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빅팀은 2월 2일부터 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명동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어 2월 9일부터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빅팀 네 가지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12개 구매 시 전용 잔도 증정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강남점의 경우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객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박 앤드류 대표는 “빅팀은 국내에서 기획·생산된 하드셀처 탄산 주류로, 칼로리를 낮춰 전 연령층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주류”라며 “앞으로 시즌에 맞춰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투인원헌드레드 소개

투인원헌드레드는 ‘건강한 주류 문화’에 대한 고찰의 결과로 탄산 주류 브랜드 ‘빅팀(VICTIM)’을 출시했다. 세계적으로 다이어트와 웰빙이 트렌드가 되는 시대에 한국은 엄청난 주류 소비량에 비해 건강한 주류 문화에 대한 대안이 부족하다고 느꼈고 VICTIM을 대안으로 선보이게 됐다.

웹사이트: https://www.victim.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