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탑스,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과 설맞이 봉사활동 진행

19일,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모시고 설날 맞이 ‘오손도손 설 잔치’ 개최
자원봉사자들이 어르신들에게 직접 쓴 편지 낭독과 장기자랑, 합창, 놀이 한마당 등 진행
인탑스, 2009년부터 15년간 지역사회에 봉사활동 참여

2023-01-20 10:45 출처: 인탑스 (코스닥 049070)

인탑스 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이 행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안양--(뉴스와이어)--인탑스(대표이사 김근하, 코스닥 049070)는 설날을 맞아 19일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모시고 ‘오손도손 설잔치’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손도손 설잔치는 인탑스가 후원하고, 인탑스 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이 지역사회에 계시는 저소득, 독거노인 등 명절을 홀로 보내시는 어르신 60여명을 모시고 진행됐다. 자원봉사단은 어르신들에게 새해 편지를 작성해 낭독하고, 어르신들과 설날 장기자랑과 합창 그리고 다양한 놀이활동 등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인탑스 김민석 자원봉사자는 “오늘 좋은 활동을 할 수 있어 너무 좋았고, 내년에는 더 열심히 준비하고 오겠다”고 말했다.

인탑스는 비산종합사회복지관과 2009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후원 및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탑스 소개

인탑스는 휴대전화 전기·전자제품 부품과 가전제품, 자동차 부품 및 로봇 등을 생산한다. 1981년 설립돼 구미, 수원, 안산, 김천, 옥천, 베트남 하노이, 베트남 호찌민, 중국 천진 등에 사업장을 운영하며 연 매출 규모는 1조원, 직원 수는 600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