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키트, 여드름성 피부 위한 ‘더마 아크닝’ 4종 인기

저자극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키트, 기초 화장품 통한 트러블 케어 집중

2023-01-19 16:30 출처: 메디키트

메디키트 제품

서울--(뉴스와이어)--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키트(Medikit)는 여드름 케어에 효과적인 ‘더마 아크닝 라인’이 2022년 11월 출시 후 매월 1만병 이상 판매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더마 아크닝 라인은 메디키트 대표가 화장품 업계 종사자인 친동생과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는 중학생 아들을 위해 수년의 연구 끝에 문제성 피부 맞춤 화장품으로 △클렌저 △토너 △앰플 △크림 4종이 개발됐다.

트러블을 유발하는 모공 속 고인 피지를 녹이는 데 도움을 줘 과도한 피지 분비로 피부 문제를 유발하는 요인을 없애는 데 중점을 둔 제품이다.

이 가운데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성 피부 적합 판정을 받은 ‘더마 아크닝 앰플’은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좁쌀 여드름 화장품, 저자극 빠른 피부진정 화장품 브랜드로 입소문 난 제품으로 현재까지 20만병(수출량 포함) 넘게 판매됐다.

피부 진정에 특화된 7가지 천연 유래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자극 없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마 아크닝 앰플은 정제수를 대신해 병풀 추출물 85%가 들어가 유·수분 균형에 효과적이며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하다.

메디키트는 더마 아크닝 라인은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기초 스킨케어 화장품을 이용해 피부 청결 및 보습을 유지해 주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메디키트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키트 소개

메디키트는 피부에 가장 빠르게 효과를 주자는 목적으로 설립된 기초 화장품 회사다. 타오바오, 쇼피, 라자다 등 중국, 동남아 중심 오픈마켓에도 입점해 있으며 베트남, 태국 등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