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Employers Institute, HCLTech를 2023년 글로벌 최고 고용주로 선정

HCLTech, 25개국에서 최고의 고용주로 선정

2023-01-19 13:30 출처: HCL Technologies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HCLTECH)

노이다, 인도--(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회사인 HCLTech가 최고 고용주 2023(Top Employer 2023) 프로그램을 통해 Top Employers Institute에서 확인한 바와 같이 전 세계 최고의 고용주 중 하나로 자격을 강화했다.

HCLTech는 Top Employer 2023 프로그램에 따라 인도 본사를 포함해 25개국에서 지역 최고 고용주 인증을 획득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HCLTech는 호주, 브라질, 불가리아, 캐나다, 코스타리카, 핀란드, 프랑스, ​​독일, 과테말라, 인도, 이탈리아, 일본, 말레이시아, 멕시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필리핀,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공화국, 스웨덴, 영국 및 미국에서 뛰어난 HR 정책 및 관행으로 최고의 고용주로 인정받고 있다. 이 25개국 중에서도 HCLTech는 18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HCLTech는 운영 중인 주요 3개 지역인 Top Employer Europe 2023(전체 1위), Top Employer Asia Pacific 2023(전체 1위), Top Employer North America 2023(전체 1위)에서도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HCLTech의 최고 인사 책임자인 Ramachandran Sundararajan은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문화를 만들기 위한 우리의 노력이 2023년 글로벌 최고 고용주로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훌륭한 아이디어는 누구에게서나 나올 수 있다는 근본적인 믿음은 우리가 다양성과 포용의 문화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됐다. 이를 통해 22만 명 이상의 직원이 자신과 자신의 경력뿐만 아니라 산업 전반의 고객이 기술 혁신과 현대화를 추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을 촉진하고 강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Top Employers Institute의 CEO인 David Plink는 “예상을 벗어나는 시기는 사람과 조직으로부터 최고를 이끌어낸다. 그리고 우리는 올해 Top Employer Certification 프로그램에서 이를 목격했다. 인증된 Top Employer 2023에서의 뛰어난 성과가 이를 증명한다. 이 우수한 조직 커뮤니티 중에서 HCLTech는 전 세계적에 직원에 대한 약속을 입증했다”며 “세계적으로 일관된 직원 관행은 Top Employers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인증을 획득한 독점적인 회사의 특징이다. 우리는 2023년 이러한 회사들과 그들의 성과를 발표하고 축하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언급했다.

이러한 최신 성과 외에도 HCLTech는 미국의 Great Place to Work에서 유사한 인정을 받아 2년 연속 Bloomberg의 Gender-Equity Index에 포함됐으며 당사는 World Economic Forum의 Global DE&I의 패리티 얼라이언스(Parity Alliance on DE&I)의 설립 멤버이다. 이는 소외된 그룹에 혜택을 주기 위해 조직의 기반에 뿌리내린 모범 사례를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HCLTech 소개

HCLTech는 60개국에 걸쳐 22만2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는 글로벌 기술 회사로, 광범위한 기술 서비스 및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디지털, 엔지니어링 및 클라우드에 집중하는 업계 최고의 기능을 제공한다. 당사는 금융 서비스, 제조, 생명 과학 및 의료, 기술 및 서비스, 통신 및 미디어, 소매 및 CPG, 공공 서비스에 대한 산업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모든 주요 수직 분야의 고객과 협력한다. 2022년 12월까지 12개월 동안의 통합 수익은 총 123억달러이다.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아보려면 웹사이트(www.hcltech.com)를 방문할 수 있다.

Top Employers Institute 소개

Top Employers Institute는 People Practices의 우수성을 인증하는 세계적인 기관이다. 당사는 작업의 세계를 풍요롭게 하기 위해 이러한 관행을 가속하도록 지원한다. Top Employers Institute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기업은 선택받은 고용주로 검증, 인증 및 인정받을 수 있다. 30여 년 전에 설립된 Top Employers Institute는 121개 국가/지역에서 2052개의 조직을 인증했다. 인증된 최고 고용주는 전 세계적으로 950만 명이 넘는 직원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Top Employers Institute. 더 나은 작업 환경을 위해.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