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Energy, 최고의 전력 밀도 갖춘 의료 및 산업용 전력 변환 플랫폼 출시

완전히 인증된 800W 및 1200W AC-DC 솔루션은 업계 최고의 소형 폼 팩터, 향상된 작동 성능, 통합 용이성 및 매우 긴 작동 수명을 제공

2023-01-16 11:05 출처: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나스닥 AEIS)

덴버--(뉴스와이어)--첨단 기술로 제조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나스닥: AEIS)는 오늘 중요한 의료 및 산업 장비를 위한 업계 최고의 전력 밀도를 갖춘 두 가지 새로운 AC-DC 전원 공급 장치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SL Power™ NGB800 800W 및 NGB1200 1200W 제품군은 의료 및 산업 응용 부문의 성능, 전력, 크기, 신뢰성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최적화됐습니다.

이 전원 공급 장치는 소형 폼 팩터와 90% 이상의 일반적인 효율을 결합합니다. 완전한 의료 및 산업 안전 규격을 충족하고 EMC 승인을 받은 이 장치는 의료 장비 및 중공업 분야에서 작동하는 응용 장치에 관한 IEC 60601-1-2 4판을 준수합니다.

Advanced Energy의 의료용 전력 제품 담당 마케팅 부사장 Conor Duffy는 “의료 및 산업 OEM은 시장 출시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크기를 줄이고 성능을 개선하며 장비의 작동 수명을 연장하기를 원합니다”며 “고효율을 제공하고, 모든 관련 표준을 준수하고 작동 수명이 길며 소형 폼 팩터로 제공되는 NGB 전원 공급 장치 제품군을 통해 장비 설계자는 이런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Advanced Energy 기술팀의 심도 있는 엔지니어링 및 통합 지원을 통해 개발 사이클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료 영상 및 환자 모니터링에서 산업 자동화에 이르는 장비의 평생 신뢰성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NGB 제품군은 50만 시간을 초과하는 MTBF를 제공하고 3년 보증이 적용됩니다. 7년을 초과하는 작동 수명을 가진 고품질 전해 커패시터 사양을 통해 장기적인 신뢰성이 더욱 뒷받침됩니다.

이런 새로운 전원 공급 장치는 85~264 VAC의 넓은 입력 범위를 수용하고 12~48 VDC의 출력 전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NGB800 제품군의 전원 공급 장치는 대류 냉각식이며 NGB1200 장치에는 신뢰성이 매우 높은 통합 저소음 팬이 탑재돼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기술 사양을 보려면 NGB800 페이지(https://slpower.com/product-detail?IdProduct=399)와 NGB1200 페이지(https://slpower.com/product-detail?IdProduct=398)를 방문하십시오.

Advanced Energy 소개

Advanced Energy 인더스트리즈(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나스닥: AEIS)는 미션 크리티컬 응용 분야 및 공정용으로 첨단 기술로 제조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Advanced Energy의 전력 솔루션은 반도체 장비, 산업 생산, 의료 및 생명 과학, 데이터 센터 컴퓨팅, 네트워킹 및 통신을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의 복잡한 응용 분야에서 고객이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Advanced Energy는 엔지니어링 노하우와 전 세계 고객에 대한 신속한 서비스 및 지원을 통해 기술 발전에 부응하고 고객의 성장을 촉진하며 전력의 미래를 혁신하기 위한 협력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40년 동안 완벽한 전력 공급을 구현하기 위해 매진해 왔습니다. Advanced Energy의 본사는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advancedenergy.com 참조.

Advanced Energy | 정밀. 전력. 성능. 신뢰.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13642/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