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포 가시성을 위한 FarEye 플랫폼, SAP®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

FarEye는 선적 및 소화물 가시성을 모두 제공하는 최초의 SAP 파트너 가운데 하나로 우수한 최종 소비자 경험을 보장

2023-01-11 13:55 출처: FarEye Technologies, Inc.

시카고--(뉴스와이어)--FarEye는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실시간 배송 가시성을 제공하는 FarEye 플랫폼이 SAP 및 파트너 오퍼링을 위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SAP®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FarEye는 선적 가시성 외에도 소포 가시성을 제공하는 최초의 SAP 파트너 가운데 하나이며, 고객이 주문부터 배달까지 배송의 전체 여정 내내 주문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FarEye는 2021년 SAP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FarEye의 모듈식 제품인 배송, 추적, 경로, 시행, 체험(Ship, Track, Route, Execute, Experience)은 주문부터 배달까지의 여정 전반에 걸쳐 포함되며 FarEye 플랫폼에 포함돼 라스트 마일 배송을 효율적으로 실행한다. SAP Business Network for Logistics와 통합된 FarEye 플랫폼은 사업체가 일관되고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FarEye 사장 Suryansh Jalan은 “우리는 SAP와 기업이 제품을 더 빠르고 효율적이며 정확하게 배송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공유한다“며 ”FarEye 플랫폼과 SAP Business Network for Logistics의 통합을 통해 SAP 솔루션을 사용하는 기업은 이제 개별적인 소포 주문을 추적 및 조정하고 네트워크 안에서 시각화할 수 있으며 최종 소비자도 동일한 경험을 하고 배달에 대한 가시성과 제어 수준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소포 가시성은 최종 소비자뿐만 아니라 소포가 이동하는 각 구간을 책임지는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투명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이해 관계자는 소포 가시성을 통해 복잡한 글로벌 공급망 운영 전반에서 주문, 선적 및 각 소포를 연결하는 데 필요한 세분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소포가 최종 목적지까지 배달되는 경로의 가시성을 확보하려는 최종 소비자의 경우, FarEye의 관제 기능은 소매업체가 배송 전반에 걸쳐 가시성을 제공해 정확한 배송 시간과 날짜를 예측하고 전달하는 측면에서 소비자의 기대치를 관리할 수 있게 한다.

SAP 스토어는 웹사이트(store.sap.com)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SAP와 파트너로부터 2200개가 넘는 솔루션을 찾고, 시도하고, 구매하고, 갱신할 수 있는 간소화되고 연결된 디지털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서 고객은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SAP 솔루션과 SAP 인증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SAP 스토어를 통해 이뤄진 각 구매에 대해 SAP는 언어 구문(tree)을 만든다.

FarEye Technologies, Inc.는 SAP® PartnerEdge® 프로그램의 파트너다. SAP PartnerEdge 프로그램은 특정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초점을 맞춘 고품질의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 도구, 혜택 및 지원을 제공한다.

FarEye 개요

FarEye의 배송 관리 플랫폼은 배송을 경쟁 우위로 전환한다. 소매, 전자 상거래 및 제3자 물류 회사는 FarEye의 조정, 실시간 가시성 및 브랜드 고객 경험의 고유한 조합을 사용해 복잡한 라스트 마일 배송 물류를 단순화한다. FarEye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소비자 충성도와 만족도를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FarEye는 30개국에 걸쳐 150개가 넘는 고객과 전 세계 5개 사무소를 보유하고 있다. FarEye, 라스트 마일을 위한 최우선 선택(FarEye, First Choice for Last Mile.).

여기에 언급된 SAP 및 기타 SAP 제품 및 서비스와 해당 로고는 독일 및 기타 국가에서 SAP SE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추가 상표 정보 및 고지 사항은 웹사이트(https://www.sap.com/copyright)를 참고하면 된다. 언급된 다른 모든 제품 및 서비스 이름은 해당 회사의 상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1100050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farey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