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팬클럽 ‘영소사’ 올해도 따뜻한 하루에 연탄 2500장 기부

영소사, 따뜻한 하루에 3년째 연탄 기부
저소득, 취약계층 이웃 위한 따뜻한 나눔

2023-01-10 11:36 출처: 따뜻한 하루

소지섭 팬클럽 영소사가 따뜻한 하루에 연탄 2500장을 기부했다

서울--(뉴스와이어)--배우 소지섭 팬클럽 ‘영원히 소지섭만 사랑할래(이하 영소사)’가 연말연시를 맞아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대표 김광일)에 연탄 2500장을 기부했다.

1월 7일 서울 남태령 전원마을에 영소사 회원, 가족들이 따뜻한 연탄 나눔을 위해 한데 모였다.

남태령 전원마을 한쪽은 예쁘고 아기자기한 전원주택이 마을을 이루고 있지만, 또 한쪽에는 노인들이 모여 사는 비닐하우스 주택이 모여 있다. 이곳 비닐하우스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은 모두 겨울 난방을 연탄으로 해결하고 있다.

이날 모인 영소사 회원들은 비닐하우스 주택 12가정에 2500장의 연탄을 기부하며 각 가정의 연탄 창고에 연탄을 직접 쌓아줬다.

따뜻한 하루는 한겨울 추위에 꼭 필요한 나눔을 해준 영소사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원자재 가격이 상승하고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지원이 줄면서 저소득, 취약계층 이웃들이 연탄 걱정을 많이 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연탄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소지섭 팬클럽 영소사는 2004년부터 연탄을 기부해오고 있으며, 따뜻한 하루와 함께하는 연탄 나눔은 이번이 세 번째다. 해마다 연말연시가 되면 저소득, 취약계층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훈훈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따뜻한 하루 개요

따뜻한 하루는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 서울특별시 허가를 받은 NGO 단체다.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삶의 벼랑 끝에 있는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으며, 매일 한 통의 감동 편지로 많은 사람의 마음을 위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