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코오롱FnC와 스폰서십 재계약

게임단 공식 유니폼 등 의류 및 용품 지원 스폰서 계약 연장
e스포츠 관심 고객을 비롯해 MZ세대와 소통할 다양한 협업 이어갈 예정

2022-12-06 10:47 출처: 한화생명 (코스피 088350)

한화생명e스포츠가 코오롱FnC와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한다

서울--(뉴스와이어)--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2022시즌에 이어 2023시즌에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과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연장 계약을 통해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해에 이어 다가올 신규 시즌에도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의 의류 및 용품 등을 지원받아 사용하게 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1시즌부터 코오롱FnC와 함께 제작한 옷을 정식 유니폼으로 착용하고 있으며, 코오롱FnC는 선수들의 유니폼을 통해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로고 등을 노출하고 있다.

코오롱FnC는 국내 e스포츠의 발전과 건전한 e스포츠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 중인 한화생명e스포츠와 2023시즌에도 다양한 협업 활동을 진행하며 e스포츠 관심 고객을 비롯해 MZ세대와 지속해서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창단 5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최근 팬들을 초청해 소속 선수들의 훈련과정과 일상생활 및 활약상 등을 담은 다큐멘터리를 공개하는 등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