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퀸키즈X백희나 신작, 뮤지컬 ‘이상한 엄마’ 12월 8일 개막

2022-12-06 09:00 출처: 할리퀸크리에이션즈

‘이상한 엄마’ 포스터

판타지 가족뮤지컬 ‘이상한 엄마’ 홍보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6일 -- 세계적인 작가 백희나의 그림책 ‘이상한 엄마’를 원작으로 한 가족 뮤지컬 ‘이상한 엄마’가 12월 8일(목)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몰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이상한 엄마’는 4년 연속 판매 랭킹 1위(2019~2022 인터파크 티켓 아동/가족 부문)를 기록한 뮤지컬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제작사인 할리퀸크리에이션즈의 신작이다.

◇ 세계적인 작가 백희나가 만드는 평범한 일상 속 착한 마법

그림책 ‘이상한 엄마’는 비가 오는 서울, 직장에서 근무 중인 ‘호호’의 엄마에게 걸려 온 전화 한 통으로 시작된다. 열이 심해 아이가 조퇴했다는 연락을 받은 엄마는 주위에 도움을 요청해보지만, 누구에게도 쉽사리 연락이 닿지 않는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한 번쯤은 겪어봤을 상황에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도 함께 초조해진다. 바로 여기에서 ‘백희나표’ 착한 마법이 시작된다. 도움이 간절한 순간 나타난 ‘이상한 엄마’의 손길은 모든 이의 염원을 담은 따뜻한 판타지가 된다.

아동문학계 노벨상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상을 받은 세계적인 작가 백희나의 따뜻한 위로를 담은 그림책 ‘이상한 엄마’는 2016년 출간된 해에 문화체육관광부 우수도서로 선정 및 중앙일보, 한겨레 등 일간지 추천 미디어로 소개되며 작품성이 입증된 바 있다. 이번 뮤지컬 ‘이상한 엄마’는 원작이 주는 섬세한 감동과 위트를 무대 위에 생생하게 구현해 부모와 아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4년 연속 가족뮤지컬 1위, 할리퀸키즈의 세 번째 백희나 시리즈… 올겨울, 우리의 마음을 녹여줄 단 하나의 뮤지컬

뮤지컬 ‘이상한 엄마’는 4년 연속 판매 랭킹 1위(2019~2022 인터파크 티켓 아동/가족 부문)를 기록한 뮤지컬 ‘알사탕’과 ‘장수탕 선녀님’ 제작사 할리퀸크리에이션즈의 세 번째 백희나 시리즈다. 세계적인 작가와 믿고 보는 제작진의 조합으로 개막 전부터 관객들에게 큰 기대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관객들은 ‘책으로만 보던 작품을 뮤지컬로 만날 생각을 하니 정말 좋다’, ‘할리퀸키즈의 작품은 원작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잘 구현해내서 이번에도 정말 기대된다’는 기대 평을 남겼다.

관객들의 기대처럼 이번 뮤지컬 ‘이상한 엄마’는 원작의 이야기에 섬세한 스토리 구성을 추가해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중독성 있는 음악과 다양한 무대 효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평범한 일상의 공간인 ‘집’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는 엉뚱하지만 귀여운 ‘이상한 엄마’의 등장으로 관객들을 전혀 다른 공간으로 안내한다. ‘호호’와 ‘이상한 엄마’가 보내는 유쾌한 하루는 반복되는 일상과 육아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

공연장 로비에는 ‘이상한 엄마’가 방문한 호호의 집과 엄마의 사무실이 재현돼 있어 공연장을 찾은 가족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연말연시 온 가족이 함께 ‘이상한 엄마’의 따뜻한 매력에 푹 빠져보길 바란다.

◇ 12월 8일, GRAND OPEN

뮤지컬 ‘이상한 엄마’는 2022년 12월 8일(목)부터 2023년 2월 26일(일)까지 약 3개월간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공연한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할리퀸크리에이션즈 개요

할리퀸크리에이션즈는 전문적인 제작·마케팅 노하우를 가진 구성원들이 설립한 문화예술 전문 기업으로
무대공연, 엔터테인먼트, 전시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덕션을 기획, 제작, 운영하고 있다. 레미제라블, 미스 사이공, 미스터쇼, 에어포트 베이비,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신비한 놀이터, 영국 감성교육 놀이극-아빠! 사랑해요, 뮤지컬 알사탕,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뮤지컬 이상한 엄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 마케팅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