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광주광역시교육청과 지역업체 우선 구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S2B를 통해 지역소상공인 판로 확대 및 지역 상생 발전 기대

2022-09-22 10:00 출처: 한국교직원공제회

왼쪽부터 이진석 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사업이사와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육감이 지역업체 우선 구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2일 -- 한국교직원공제회는 광주광역시교육청과 광주광역시 관내 지역업체 우선 구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S2B 시스템에서 광주광역시 내 지역업체 정보를 우선적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하고, 광주광역시교육청은 교육기관 및 지역 업체들을 대상으로 S2B 사용방법 안내교육과 가입 홍보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S2B는 교육기관과 지방계약법 적용 공공기관이 이용하는 수의계약에 특화된 전자조달시스템이다.

이진석 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사업이사는 “코로나19로 힘겨워하는 지역업체들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며 “S2B를 통해 지역업체 물품이 우선적으로 판매돼,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상생 발전에 기여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교직원공제회는 과거에도 교육기관과 지방계약법 적용 공공기관이 이용하는 S2B의 이용 활성화와 교육 조달시장 확대를 위해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 및 13개의 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