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업그레이드 된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출시

5초*로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저자극 더마 패드

2022-09-19 09:35 출처: 동아제약 (코스피 000640)

동아제약 파티온,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의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는 기존 ‘아쿠아 바이옴 토너패드’에서 리뉴얼 된 제품이다.

피부 진정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 46% 등 시카 성분 6종과 동아제약에서 개발한 특허 마이크로 바이옴**,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위한 진정 케어, 피부 pH밸런스 케어, 수분 장벽 케어 3가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는 인체시험 평가를 통해 5초* 사용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자극된 피부에 진정 효과와 피부 pH 개선이 입증됐다.

또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토너패드를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고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액티브 슬림 커버 쿠션 사용하면 수분량, 피부결, 메이크업 광채를 보다 개선시키는 시너지 효과도 확인했다.

제품은 파티온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제약 홍보 담당자는 “최근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 컨디션이 저하돼 있다면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파티온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초: 5초 사용으로 외부자극에 의한 일시적으로 자극된 피부 진정 효과 및 pH 개선 도움 인체시험 평가

**동아제약 특허 마이크로 바이옴: 락토바실러스발효물(출원 번호 10-2021-01749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