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커피, APAC 스트릿 웨어 브랜드 에이지리스 갤럭시와 캡슐 컬렉션 출시

매일 한계를 넘어서는 도전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소비자를 타깃
플래시커피, 에이지리스 갤럭시 제품군 9월 19일부터 한정 판매 시작

2022-09-15 14:00 출처: 플래시커피코리아

Flash Coffee x AGLXY 전용 그래픽으로 앞뒤로 스크린 인쇄가 된 흰색 티셔츠

서울--(뉴스와이어)--테크 기반 커피 체인점 플래시커피(Flash Coffee)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이지리스 갤럭시(AGLXY)와 협력해 9월 19일 Push’n Boundaries란 테마의 첫 번째 컬렉션을 공개한다.

캡슐 컬렉션은 스트리트웨어 스타일의 티 3개, 메탈 핀, 스티커 팩 등 5개 한정판 품목에 걸쳐 있으며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 홍콩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플래시커피 X AGLXY의 Push’n Boundaries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플래시커피의 공동 설립자인 데이비드 브루니어(David Brunier)와 에이지리스 갤럭시(Ageless Galaxy)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타미시 아스와니(Tamish Aswani)의 아이디어였다. 첫 만남부터 두 사람 각자의 기업가적 정신과 개인적인 여정에 대한 공통점이 양사 간의 시너지와 자연스러운 케미를 발견하게 됐고, 양사의 협력으로 이어졌다.

두 브랜드의 정신을 구현한 컬렉션을 만들겠다는 공통된 비전을 갖고, 자신의 한계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을 표현하고자 플래시커피 X AGLXY Push’n Boundaries 한정판 상품을 구상했다.

컬렉션의 디자인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안고, 한계를 넘어 꿈을 이루도록 영감을 준다. 이번 협업의 정신은 아시아 전역의 트레일블레이저들이 대담하게 남들과는 다르게, 그들의 추구에 있어 레벨 업을 위해 노력하고, 비범한 일상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담은 짧은 캠페인 비디오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 플래시커피 X AGLXY Push’n Boundaries 캡슐 컬렉션

고게터(Go-getter)들을 위해 고게터(Go-getter)들이 만든 이 컬렉션은 대담하고 역동적이며, 독점적인 플래시커피 X AGLXY 그래픽과 모티브가 새겨져 있다. 컬렉션의 티는 100% 면으로 제작돼 편안함을 준다. 검은색과 흰색 티는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으며, 노란색 긴 소매 티는 햇빛을 받으면 흰색에서 분홍색으로 변하는 독특한 색상의 잉크로 만든 점이 특징이다. 금속 핀과 스티커 팩은 컬렉션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좀 더 다양한 연출을 하도록 했다.

플래시커피 x AGLXY Push’n Boundaries 캡슐 컬렉션은 플래시커피 신사점에서 9월 1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리스 갤럭시 개요

에이지리스 갤럭시(AGLXY)는 우주 탐사에서 영감을 얻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알 수 없는 것에 대한 인류의 끝없는 호기심에서 그들의 핵심 정신을 취하면서, 에이지리스 갤럭시의 궁극적인 목표는 그들이 은하계가 기억할 수 있는 유산을 남길 수 있도록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이다. 타미쉬 아스와니와 조르기 크리스노가 2013년 설립한 에이지리스 갤럭시는 타미쉬의 창의성과 조르기의 사업 전문성을 접목해 의류 브랜드를 통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로 시작됐다. 에이지리스 갤럭시는 최근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하기 전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 후 주로 온라인 영업을 해왔다. 오픈 이래로 국내 및 해외 소매점까지 브랜드를 확장했고, 자체 웹 기반 스토어를 관리하는 것까지 그 확장성을 높이고 있다.

플래시커피 개요

플래시커피(Flash Coffee)는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품질의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테크 기반의 커피 브랜드이다. 플래시커피만의 차별성이라면 아시아 전역의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들에 의해 큐레이트 된 이색적인 커피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플래시 커피의 고객들은 플래시커피 앱을 통해 온라인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며, 매장에서 직접 픽업 또는 각 마켓의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한 배달 서비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2020년에 론칭한 플래시커피는 현재 한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태평양 6개 시장에 진출해 25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플래시커피는 로켓 인터넷, 딜리버리 히어로, 화이트 스타 캐피탈, 글로벌 파운더스 캐피탈과 코니&코 등의 글로벌 AAA 테크 투자자들의 투자를 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