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기능과 스타일 겸비한 여성 아웃도어룩 세트 출시

“가을 나들이 화사하게 즐긴다”
레드페이스, 큰 일교차에도 쾌적한 가을 나들이 즐길 수 있는 재킷, 팬츠, 슬립온 등의 아웃도어 아이템 선봬
자체 개발 기술과 노하우 담긴 기능성 소재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으로 더욱 자유로운 활동 도와 ‘눈길’
산뜻한 색감과 화사한 디자인으로 기분 전환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 일상룩 연출 가능

2022-09-15 11:39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여성용 가을 나들이룩 세트

서울--(뉴스와이어)--추석 연휴를 지나며 어느덧 아침 저녁으로 상쾌한 공기가 불어오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청명한 하늘과 선선한 날씨로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요즘,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가을산행,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이나 ‘추캉스(추석 혹은 가을과 바캉스의 합성어)’를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레드페이스가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시즌을 맞아 큰 일교차에도 산뜻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일상에서도 화사하게 입기 좋은 여성용 아웃도어룩을 출시했다.

◇ 블루밍 패턴으로 화사한 코디 완성하는 기능성 플라워 재킷

날씨 기복이 심한 가을철엔 상황과 편의에 따라 입고 벗기 편한 높은 활용도의 아우터가 필수다. 플라워 프린트 메쉬 우먼 재킷은 신체의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키는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재킷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재질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장시간 입어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또한 활동 중 마찰이 일어나기 쉬운 부분에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나들이나 가을 바캉스에 적합한 블루밍 패턴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착용해도 화사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으며, 소매 단과 옆태 부분은 깔끔한 단색으로 맞춰 디자인적인 요소를 살렸다. 과하지 않은 색색의 꽃무늬 프린트에 더해 실용성과 포인트를 모두 잡는 지퍼 라인의 배색 컬러로 세련된 분위기를 강화했다. 색상은 네이비, 버건디, 화이트로 구성됐다.

◇ 자유로운 움직임 돕는 캐주얼 스타일의 스트레이트 팬츠

평소 일상에 비해 활동량이 많은 바깥 나들이를 나설 때 외출복에서 가장 신경 쓸 점은 바로 착용감이다. 탑 스트레치 트레블 우먼 팬츠는 4way 스판이 특징인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높은 신축성으로 움직임이 많은 야외활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지품 보관 시 땀이 차기 쉬운 양 주머니와 뒷 주머니 내부에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보다 산뜻하게 활동할 수 있다. 양 주머니에 지퍼가 부착됐고, 단추가 부착된 보조 주머니까지 있어 한층 안전하게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주머니 윗 부분에 적용된 브랜드 로고와 허벅지 가로선 등의 디테일로 활동적인 분위기를 살렸으며, 다리의 라인을 잡아주는 스트레이트 핏으로 보다 깔끔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까지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아이보리, 카키, 네이비, 레드로 구성됐다.

◇ 바캉스부터 일상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니트 슬립온과 캡 모자

아웃도어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철, 간편한 착용과 캐주얼틱한 포인트 연출 모두 가능해 한층 새로운 기분 전환을 돕는 아이템 또한 유용하다. 실비아 우먼 슬립온은 갑피 부분에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니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이 특징인 여성용 슬립온이다. 산길뿐만 아니라 아스팔트에서도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이 적용돼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전한 활동을 돕는다. 발등을 잡아주는 밴드로 보다 편안한 착화가 가능하며, 깔끔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에 간편하게 신기 좋아 가벼운 트레킹룩은 물론 데일리 신발로도 제격이다. 색상은 블랙, 버건디, 아이보리로 구성됐다.

에린 쉐이드 우먼 캡은 땀받이 부분에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인 여성용 차양 모자다. 세련된 디자인에 탈부착할 수 있는 햇빛 가리개가 있어 한낮 뜨거운 볕이나 산행 중 벌레, 흙먼지 등을 피하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다. 챙 끝에 와이어가 적용돼 취향에 따라 라인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사이즈에 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고무줄 또한 부착돼 실용성을 높였다. 색상은 네이비, 스카이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단풍 산행, 갈대 축제 등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보다 즐거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과 착용감, 디자인까지 고려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기능성 소재와 화사한 스타일로 편안한 활동은 물론, 기분 전환까지 돕는 아웃도어 나들이룩과 함께 산뜻한 가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