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하이브리드 워크 시대 위한 ‘커뮤니티 오피스 캠페인’ 전개

업무 공간을 넘어 구성원 간 연대와 소통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오피스 역할 확대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 통해 커뮤니티 오피스 공간 구축 가이드 공개
공간별 오피스 솔루션 추천 및 커뮤니티 오피스 구축 위한 전문 상담 제공

2022-09-14 09:52 출처: 퍼시스그룹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커뮤니티 오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하이브리드 워크 시대를 맞아 오피스 변화를 진단하고 새로운 사무환경 솔루션을 제안하는 ‘커뮤니티 오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팬데믹 이후 업무 환경이 다양해지고 더욱더 유연하게 일하는 하이브리드(Hybrid) 근무가 확산되면서 오피스의 정의도 변화하고 있다. 오피스는 이제 업무 공간을 넘어 구성원 간 연대와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역할이 확대되고 있다.

오피스의 역할이 커뮤니티 중심으로 확대됨에 따라, 퍼시스는 변화하는 오피스의 역할을 지원하고 구성원 간의 연결을 지속시키기 위한 커뮤니티 오피스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의 하나로, 퍼시스는 커뮤니티 오피스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공간 구축 가이드를 공개했다. 가이드에서는 커뮤니티 오피스의 대표 공간으로 라운지를 꼽고, 기업 내 커뮤니티 형성의 중심 공간으로 소개했다. 특히 휴게실과 탕비실 기능 외에도 캐주얼한 업무와 워크숍, 동아리 활동, 교육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이뤄지는 라운지 공간을 △워크 라운지 △카페 라운지 △타운홀 미팅 라운지로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가이드를 통해 공간 및 조직 특성에 적합한 라운지 유형을 진단하고, 유형별 제품 가이드도 탐색할 수 있다.

커뮤니티 오피스 구축 관련 자세한 안내와 상담 문의는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커뮤니티 오피스에 대한 다양한 사례와 오피스 솔루션에 관한 인사이트도 알아볼 수 있다.

퍼시스는 오피스가 구성원의 연대와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기업이 이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제시하는 인사이트와 오피스 가이드를 바탕으로 하이브리드 워크 시대 최적화된 공간을 설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퍼시스는 캠페인 웹사이트 외에도 퍼시스 공식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커뮤니티 오피스 캠페인에 대한 인사이트와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