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홀딩스 코리아, 베이비페어에서 ‘프리미엄 에그 유모차’ 신규 컬러 공개

포토존·리그램 이벤트부터 디퓨저 증정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2022-09-08 15:55 출처: 하이브리드 홀딩스 코리아

하이브리드 홀딩스 코리아가 베이비페어에서 ‘프리미엄 에그 유모차’ 신규 컬러를 공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에그의 수입원 하이브리드 홀딩스 코리아가 제품 신규 컬러 출시를 제42회 베이비페어(베페)가 열리는 코엑스에서 9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프리미엄 디럭스 에그2 유모차와 에그2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휴대용 유모차 에그z 제품의 신규 컬러 펠리칸, 씨그라스 등 4가지 색상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에그 유모차와 함께 부스를 찾아 포토존에서 촬영한 후 SNS에 업로드하면 고급 디퓨저를 선물로 드리는 포토 이벤트와 인스타 해시태그 리그램 인증하면 에그 정품 에코백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동우 수석 디자이너는 에그 유모차에 관심 있었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브리드 홀딩스 코리아는 9월 8일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국내 1호 에그유모차 전문 매장을 오픈하는 등 국내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