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데이팅앱 골드스푼 리뉴얼, ‘골드스푼 2.0’ 론칭 디자인 개선 및 유저 중심 UI 구축

유저 니즈 반영한 업그레이드 진행
신규 뱃지 추가 및 파티 공간 개선

2022-09-07 17:40 출처: 트리플콤마

검증 기반 하이엔드 데이팅앱 골드스푼이 리뉴얼을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07일 -- 국내 최초 검증 기반 하이엔드 데이팅앱 ‘골드스푼’이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리뉴얼해 ‘골드스푼 2.0’을 론칭했다. 그동안 골드스푼을 이용하던 유저들의 목소리를 반영, 디자인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것이다.

골드스푼은 트리플콤마에서 전개하는 하이엔드 콘셉트의 데이팅앱으로 2018년 4월 탄생했다. 국내 최초로 경제력, 직업, 신원 정보를 서류 검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시스템을 택해 14만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개팅앱은 가볍다’는 기존의 인식을 바꾸고 ‘진지한 만남을 추구하는 엄선된 남녀가 모인 하이엔드 데이팅앱’을 추구하고 있다.

골드스푼에서는 서류 인증을 통해 ‘뱃지’를 부여받을 수 있는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유저들이 그동안 추가되길 희망해 온 ‘신규 뱃지’들을 업데이트했으며 자유로운 소통이 이루어지는 게시판인 ‘라운지’ 공간은 사진과 링크를 첨부할 수 있는 기능을 더해 보다 재미있는 글쓰기와 소통이 가능하도록 했다.

데이트, 동네 친구 만들기, 골프, 와인 등의 자연스러운 만남과 모임 제안이 가능한 ‘파티’ 공간에는 제안된 파티를 ‘찜’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해당 파티를 바로 신청하기 부담스러운 이들 또한 관심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골드스푼은 IT 통합보안·인증 전문기업 ‘라온화이트햇’사와의 협력을 통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해 데이팅앱 사용에 있어 우려될 수 있는 보안 문제를 해결했고 매칭 알고리즘도 또한 더욱 유연하게 개선했다고 밝혔다.

골드스푼 담당자는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해 새로워진 골드스푼 2.0을 즐겁게 사용해 주시길 바란다”며 “이번 리뉴얼 이후에도 유저분들의 의견은 지속적으로 반영해 단계적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골드스푼 2.0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트리플콤마 개요

트리플콤마는 연결의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2018년 4월 하이엔드 데이팅 앱 ‘골드스푼’을 개발했다. 국내 최초로 경제력, 직업, 신원 정보 서류 검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데이팅 앱 시스템을 택해 14만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개팅 앱은 가볍다’는 기존 인식을 바꾸고 ‘진지한 만남을 추구하는 엄선된 남녀가 모인 하이엔드 데이팅 앱’을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