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플리어, FLIR 자동화용 열화상 카메라 구매 시 사은품 이벤트 진행

2022-09-05 09:00 출처: 텔레다인 플리어

FLIR 자동화용 열화상 카메라 구매 시 정밀 드라이버 증정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한국지사장 이해동)가 FLIR 자동화용 열화상 카메라 제품을 구매하면 정밀 드라이버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FLIR 자동화용 열화상 카메라 A시리즈는 중요 장비와 자산의 상태를 자동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플랜트를 지키고 미세한 온도 차를 측정하도록 설계된 이 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를 활용하면 고장이 발생하기 전에 문제를 파악해 많은 비용을 초래하는 생산, 정지 사태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발화되기 전에 핫 스팟을 식별해 조기에 경고 알람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재산 피해를 보거나 안전이 침해받기 전에 대응을 할 수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 담당자는 “공정 제어, 제품 검증, 연구개발 등 여러 가지 적용 분야에 활용되는 자동화용 열화상카메라를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를 통해 자동화용 열화상 카메라가 적합한 환경에 적절히 사용되기를 희망한다”고 참여를 독려했다.

이번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9월 5일 월요일부터 10월 31일 월요일까지 선착순 50개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관련 정보 요청은 플리어 홈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는 4000여 명의 직원이 전 세계적으로 분포돼 있는 국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형 감지 솔루션 분야의 리더 기업이다. 1978년에 설립돼 전문 인력들이 생명과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더 빠르고, 현명한 결단을 내리기 위해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플리어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