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맥스, ‘2022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2022-09-01 09:30 출처: 아이투맥스

고용노동부 서울서부지청에서 열린 ‘2022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상패 증정식

아이투맥스 회사 및 서비스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아이투맥스가 고용노동부 주관 ‘2022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

일자리 으뜸기업은 지난 1년간 양질의 일자리 창출 성과를 거둔 민간 기업을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것으로, 대통령 명의의 인증패와 함께 △신용 평가·금리 우대 △세무 조사 유예 △정기 근로 감독 면제 등 212개의 행·재정적 지원을 제공받는다. 고용노동부는 기업의 일자리 창출 성과와 노고를 격려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 분위기 조성을 위해 2010년부터 매년 100개 기업을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2월부터 국민·노사·지방자치단체 등에서 추천 및 신청을 받아 국민 추천 188건을 포함, 683개 후보 기업을 발굴했으며 고용 증감 분석, 현장 실사·노사 의견 수렴 및 외부 평가위원 심의 등을 거쳐 최종적으로 100개 업체를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으뜸기업 가운데 중소기업은 아이투맥스를 포함해 47곳이다.

아이투맥스는 청년내일채움공제, 청년재직자내일채움공제 등 정부 지원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2021년 정규직 채용 인원 가운데 청년 채용 인원이 78%에 이르는 등 청년 고용 실적이 우수하다.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고용노동부 ‘청년 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으며, 여성 노동자 고용 및 출산·육아 휴직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여성가족부에서 ‘가족 친화 우수기업’ 인증을 받기도 했다.

이 밖에도 기업 역량, 임금, 근무 환경 등 분야에서 인정받아 △서울시 ‘서울형 강소기업’ △중소벤처기업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 등의 인증을 받았다.

아이투맥스 김근모 대표는 “대한민국 으뜸 기업으로 선정돼 매우 영광스럽고 앞으로도 직원의 일·생활 균형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도입해 직원과 기업이 함께 성장,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투맥스 개요

2022년, 2021년 세일즈포스 코리아 베스트 파트너사로 2년 연속 선정된 아이투맥스는 국내 200여개 기업에 클라우드 기반 세일즈포스 솔루션을 공급했다. 효율적인 고객 관계 관리(CRM) 솔루션을 중심으로 산업별 노하우를 통한 맞춤 컨설팅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년간의 컨설팅·서비스 경험과 시스템 구축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클라우드 SaaS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