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슈슈, 8월 19일 연남동 매장 오픈

‘도심 속의 휴식’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2022-08-18 14:00 출처: 몬쉘코리아

카페 몽슈슈 연남점 전경

서울--(뉴스와이어)--몬쉘코리아가 운영하는 몽슈슈가 8월 19일 카페 몽슈슈 연남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8월 13일 가오픈 후 1주일 동안 준비 기간을 거쳐 8월 19일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

카페 몽슈슈는 ‘도심 속의 휴식’을 콘셉트로 하는 몽슈슈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휴식을 가질 수 있는 힐링 플레이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카페 몽슈슈 연남점은 총 5개 층으로 구성됐으며 지하 1층은 베이커리 제조 및 판매, 1층은 디저트 및 음료 판매, 2층은 내추럴(natural) 콘셉트, 3층은 앤틱(antique) 콘셉트, 최상층은 루프탑을 활용해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숙련된 파티시에가 정성을 다해 만드는 몽슈슈만의 다양한 디저트들과 신선한 음료 메뉴로 마음속에 힐링과 행복을 안기고자 하며, 몽슈슈의 시그니처 디저트들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몽슈슈 애프터눈 티세트를 새로 출시해 고객들에게 행복의 맛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페 몽슈슈 연남점 오픈을 맞이해 8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13일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아메리카노 1000원 판매(1일 50잔 한정)와 몽슈슈 애프터눈 티세트 구매 시 몽슈슈 피크닉 와인잔 증정, 키플 롤케이크 2개 이상 구매 시 머그잔 증정, 3만원 이상 결제 시 머그잔 증정, 롤케이크 컷 제품 5종 구매 시 보냉백 증정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몽슈슈 담당자는 “2022년 8월 현재 신세계 백화점, 현대 백화점, 롯데 백화점, AK백화점과 각 지역 로드숍 매장, 온라인 채널 등 총 45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온라인 및 가맹점 출점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더 많은 고객이 수준 높은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몬쉘코리아 개요

몬쉘코리아는 제과제빵 및 카페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는 식품 회사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인 몽슈슈(Monchouchou)를 운영하고 있다. 2013년 5월 20일 한국에 법인을 설립했고 2013년 8월 2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본점을 동시 오픈하며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론칭했다. 2021년 기준 매장 수 31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을 통해 숙련된 파티시에가 정성을 다해 만드는 몽슈슈만의 디저트들을 골목마다 만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