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가 소장가치 높은 공식 스타워즈 외장형 드라이브 3종를 출시했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씨게이트 테크놀로지는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를 기념해 보바 펫(Boba Fett™), 그로구(Grogu™) 및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소장용 HDD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타워즈의 유명한 인용구인 “포스가 함께하길(May the Force be with you)”을 연상시키는 5월 4일에 맞춰 발매된 HDD는 씨게이트가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군으로, 수집가와 기술 애호가에게 새로운 스타워즈 세계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씨게이트의 비즈니스 및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인 제프 포치만(Jeff Fochtman)은 “루카스필름과 파트너십을 통해 게이머와 스타워즈 팬에게 상징적인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제품은 디자인에서 드라이브의 기능에 이르기까지 스타워즈 애호가의 게이밍 배틀스테이션에 힘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워즈 베스카 잉곳 드라이브(Star Wars Beskar™ Ingot Drives) 제품군에 추가된 이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FireCuda) 외장형 HDD는 각각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 보바 펫, 그로구, 만달로리안의 독특한 표정과 태도를 담아 디자인됐다.
드라이브에는 사용자 맞춤 설정이 가능한 RGB LED 조명[1]이 장착됐다. 보바 펫 드라이브는 화려한 빨간색, 그로구는 빛나는 파란색, 만달로리안은 대담한 파란색이라는 기본 맞춤형 조명 색상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3종의 드라이브 모두 사용자 맞춤 설정이 가능한 내장 조명 옵션을 통해 게이머와 스타워즈 애호가에게 소장 가치를 더한다.
2TB 용량의 파이어쿠다 외장형 HDD는 PC, Mac, PlayStation 및 Xbox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운영 체제와 관계없이 미디어, 파일 및 게임을 모으고 저장할 수 있다[2]. 범용 호환성과 고속 전송 속도를 위해 USB 3.2 1세대 연결로 설계됐으며, USB 버스 전원이 공급되는 경량 드라이브로 이동 중에도 눈길을 사로잡는 스토리지를 원하는 스타워즈 팬에게 완벽한 제품이다.
이 스페셜 에디션 드라이브에는 씨게이트의 3년 제한 보증 및 3년 데이터 복구 서비스(Rescue Data Recovery Services™)가 제공돼 사용자가 항상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타워즈 팬들은 5월 4일 출시되는 소장 가치가 높은 제품으로 스타워즈 데이를 기념해 본인만의 완전한 스타워즈 게임 환경을 꾸밀 수 있다. 각 드라이브의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1] 무료 Seagate Toolkit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RGB 색상 및 조명 패턴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PC가 필요하다.
[2] 운영 체제 요구 사항은 씨게이트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개요
Seagate Technology는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에 중점을 두고 세계적인 수준의 고정밀 엔지니어링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혁신하며, 인류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데이터스피어를 구축하고 있다. 40년 넘게 전 세계 기술 리더의 자리를 지켜온 Seagate는 현재까지 30억 테라바이트 이상의 데이터 용량을 제공했다. 씨게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witter, Facebook, LinkedIn, YouTube에서 씨게이트를 팔로우하거나 씨게이트 블로그를 구독하면 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