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위스에 새 사무소 열고 유럽 시장 확장 박차

2022-04-15 14:15 출처: Advanced Clinical

시카고--(뉴스와이어)--임상 개발 및 전략적 자원 조달 기업인 어드밴스드 클리니컬(Advanced Clinical)이 스위스 추크에 새 사무소를 열고 유럽 내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발표했다.

안드레아스 암레인(Andreas Amrein) 유럽 총괄 겸 아시아 태평양 일본 부사장은 “유럽 중심부의 가장 혁신적인 제약 및 생명공학 기업들과 인접한 추크에 새 사무소를 열기로 했다”며 “추크는 스위스의 경제 중심 지역에 위치해 세계 및 역내 후원사는 물론 우수한 임상 연구 전문가를 성공적으로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줄리 로스(Julie Ross)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사장은 “추크 사무소 신설로 스위스 내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완벽히 지원하고 역내 인재도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유럽 주요 지역에서 사업을 구축함으로써 글로벌 임상 프로그램을 다각화하고 선도적인 미드마켓 임상 개발 및 전략적 자원 조달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드밴스드 클리니컬은 향후 수개월 안에 벨기에, 스웨덴에 사무소를 추가해 유럽 내 확장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어드밴스드 클리니컬은 독일, 네덜란드, 영국, 스페인, 프랑스, 아일랜드, 이탈리아, 루마니아, 폴란드, 우크라이나에도 유럽 지사를 설립했다. 또한 일본, 호주, 싱가포르에 지사를 설립했고 시카고, 올랜도, 보스턴, 캐나다 토론토에 북미 지사를 구축했다.

어드밴스드 클리니컬(Advanced Clinical) 개요

어드밴스드 클리니컬은 임상 개발 및 전략적 자원 조달 전문 회사로 신약 개발 여정 전반에 걸쳐 더 나은 임상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어드밴스드 클리니컬은 임상 연구에 관여한 모든 당사자의 삶을 개선한다는 목표를 추구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미래를 예측하는 선견지명과 개성, 회복 탄력성, 혁신을 바탕으로 매 순간에 임하고 있다. 수십 년 역사의 어드밴스드 클리니컬은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진솔한 논의와 잠재적 문제 예측을 수행하면서 고객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advancedclinic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140050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