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노프리마, 혁신적인 특허 공정 통한 고순도 무담배 합성(S) 니코틴 상업 생산 개시

2021-10-18 09:05 출처: Zanoprima Lifesciences

런던, 영국--(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8일 -- 영국에 본사를 둔 자노프리마 생명과학(Zanoprima Lifesciences, 이하 자노프리마)(웹사이트: www.zanoprima.com / 링크트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zanoprima/)이 담배나 합성 라세믹(racemic) 혼합물 사용이 배제된 혁신적인 특허 공정을 통한 고순도 합성 (S)-니코틴(Nicotine)(SyNic)의 상업 생산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1조달러 규모의 담배 산업과 13억 명에 달하는 담배 소비자에게는 획기적인 발전이다.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가장 회피 가능한 사망 원인이라는 오명을 얻고 있는 담배를 생산하는 글로벌 산업에 우수하고 위험성이 매우 낮을 뿐 아니라 비용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대안을 발견했음을 알리는 신호탄이기 때문이다.

자노프리마는 담배 특유의 니트로사민(TSNA: tobacco-specific Nitrosamines), 독소, 발암 물질, 냄새 및 강한 맛이 없는 상업용 고순도(일반적으로 99.9%), 합성 (S)-니코틴을 제조하는 공정을 개발하고 특허를 받았다. 지노프리마는 SyNic (S)-니코틴 염류(Nicotine Bitartrate Dihydrate), SyNic(S) - 니코틴 폴라크릴렉스 수지(Nicotine polacrilex resin)/니코틴 레시네이트 복합체(nicotine resinate complex) 및 새로운 독점 (S)-니코틴 복합체를 아우르는 전 범위의 제품을 공급한다.

SyNic(S)-니코틴은 유럽 약전(EP: European Pharmacopeia) 및 미국 약전(USP: United States Pharmacopeia)’의 원칙을 준수 및 초과하는 물질이다. ’녹색 화학(Green Chemistry)’ 원칙을 준수하는 생산 공정은 니코틴 생산의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한다. 그 적용 분야는 다음과 같다.

SyNic 양성화 (S)-니코틴 액상형 전자담배: 유기산과 프로필렌글리콜(propylene glycol) 등의 잠재 유해 성분이 없으며 순하고 안정적이며 유통 기한이 길다. SyNic을 사용하는 전자담배는 부드러운 맛과 보다 나은 니코틴을 경험하게 해주며, 이는 EU 및 기타 지역의 액상형 전자담배의 니코틴 제약 지침/규정을 고려할 때 뚜렷한 강점이다.

즈누스(Znus) - 담배 무첨가 화이트 스누스: 나트륨과 담배가 전혀 함유돼 있지 않아 천연 니코틴 특유의 강한 냄새가 없는 부드러운 맛이 난다. 기존 스누스 사용자들의 요구대로 니코틴이 다량 방출된 후 지속적으로 배출된다.

차세대 껌 및 사탕: 나트륨이 없으며 사용자의 요구대로 니코틴이 즉시 대량 방출됐다가 지속적으로 배출되는 특성이 있다. 껌과 사탕은 생체이용성과 맛이 우수한 새로운 독점 니코틴 복합체를 함유하고 있다.

출시 임박 제품: 담배 성분이 함유된 기존의 가열되지만 연기가 나지 않는(Heat Not Burn) 제품과 달리 담배 성분이 없는 가열 니코틴 제품(nicotine products)과 알츠하이머 및 치매 질환자를 위한 피부 친화적인 경피 패치.

글로벌 특허: 자노프리마는 미국, 유럽, 영국, 호주, 중국, 인도 등 모든 주요 지역에서 혁신적인 제조 공정에 대해 출원 중이거나 등록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책임 있는 방식으로 생산하는 합성 니코틴(SyNic) 제조업체인 자노프리마는 세계 각 시장의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며 SyNic을 유통할 계획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10052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