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팍스파마슈티컬스, 4000만달러 상당 보통주 공모 마감

2021-09-17 14:45 출처: Virpax Pharmaceuticals Inc.

버윈, 필라델피아--(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7일 -- 통증 관리 치료제 개발 전문 회사인 버팍스파마슈티컬스(Virpax® Pharmaceuticals Inc.)(이하 ‘버팍스’)(나스닥: VRPX)가 이자 할인과 공모 비용을 포함해 4002만달러를 조달하기 위한 주당 6달러의 보통주 667만주 공모를 마감했다고 발표했다.

버팍스는 45일간 추가로 최대 100만500주의 보통주를 공모 가격에서 인수 할인을 제한 가격으로 매입할 수 있는 옵션을 인수자에게 부여했다.

버팍스는 공모 순수익금을 에폴라덤(Epoladerm), 프로버더(Probudur), 엔벨타(Envelta), 앙클라(AnQlar) 적응증 및 기타 개발 프로그램의 연구·개발 자금으로 활용하고, 공모 관련 수수료와 비용을 지불할 계획이다. 또 최고경영자에게 발행된 미지급 약속 어음을 상환하고, 최고경영자에 따른 이연 보상 지급과 운전 자본 및 기타 일반 기업 용도에 사용하기로 했다.

싱크에퀴티(ThinkEquity)가 이번 공모의 단독 주간사를 맡았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버팍스가 보통주 공모와 관련해 S-1 양식으로 제출한 유가증권 신고서(문서번호. 333-259421)를 2021년 9월 14일 발효했다. 이번 공모는 투자 설명서로만 이뤄진다. 싱크에퀴티에서 최종 투자 설명서 사본을 입수할 수 있다.

주소: 17 State Street, 22nd Floor, New York, New York 10004
전화: (877) 436-3673
이메일: prospectus@think-equity.com

이 보도자료는 주식 매각 권고나 매수 권유하지 않으며, 주 또는 관할 구역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이나 승인에 앞서 이뤄지는 주식 매매 관련 권고, 권유 또는 매각이 불법인 주 또는 관할 지역에서 이러한 주식을 매매할 수 없다.

버팍스파마슈티컬스(Virpax Pharmaceuticals) 개요

버팍스(Virpax)는 전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로 새로운 약물 전달 시스템과 기술을 사용해 혁신적인 비마약성, 비중독성 치료제를 개발, 제공해 통증 관리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한다. 버팍스는 환자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첨단 기술을 활용해 통증 관리를 위한 브랜드 의약품 후보 물질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www.virpaxpharma.com)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특정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는 공모 완료 예상 시기에 대한 진술과 예측적 성격의 기타 진술이 포함된다. 미래예측 진술은 회사의 현재 기대와 가정에 기초한다. 1995년 제정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은 미래예측 진술에 대한 면책 조항을 제공한다. 미래예측 진술은 미래를 예상하는 표현이 사용된 것으로 식별할 수 있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믿다’, ‘추정하다’, ‘잠재적인’, ‘예측하다’, ‘관측하다’, ‘~해야 한다’, ‘~할 것이다’ 등과 유사 표현, 이러한 표현의 부정형이 해당되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미래예측 진술은 자료 배포 일을 기준으로 하며 잠재적 투자자는 미래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선 안 된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그 밖의 사안으로 미래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된 내용 간에 상당한 차이를 부를 수 있는 중요 요인은 수시로 수정되는 S-1 양식의 등록 신고서의 ‘위험 요인’ 제하의 내용을 포함해 회사가 SEC에 제출한 자료에 기술돼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160051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