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라인이엔지, GE BRIVO C-ARM 판매 및 방사선 차폐기 증정 이벤트 실시

4월 GE BRIVO C-ARM 구매 시 CVP-2 증정

2021-03-25 14:34 출처: 엠에스라인이엔지

GE브리보 C-ARM에 방사선 차폐장치 엠에스라인이엔지 CVP-2가 장착됐다

엠에스라인이엔지, 의료방사선 피폭을 줄이는 방법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병원 방사선 차폐장치 전문업체 엠에스라인이엔지가 GE BRIVO C-ARM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GE BRIVO C-ARM은 종합병원 및 일반 정형외과, 마취통증의학과 등에서 시술이나 수술 시 실시간으로 병변 부위 확인하는 의료기기다. 다른 제품에 비해 성능이 뛰어나 의료진이 선호하는 필수 C-ARM 장비로 꼽힌다.

엠에스라인이엔지는 GE BRIVO C-ARM 판매와 동시에 BRIVO 전용 C-ARM 차폐장치도 선보였다. 4월에는 GE 브리보 판매 론칭 기념으로 BRIVO 전용 C-ARM 차폐기(660만원) 5대를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엠에스라인이엔지의 C-ARM 차폐기 CVP-2는 국내외 1000여 대가 설치돼 많은 의료진과 환자를 의료 방사선으로부터 보호하고 있다.

엠에스라인이엔지는 C-ARM 차폐장치뿐 아니라 일반 X-RAY, MAMMO X-RAY, 치과용 X-RAY 등 개발을 완료, 최종 테스트 중이며 2021년 내 상용화를 준비하고 있다.

엠에스라인이엔지는 정부출연기관인 한국세라믹기술원의 기업육성 프로그램 등의 지원을 받아 환자와 의료진의 방사선 피폭 위험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연구 개발을 했으며 혁신적인 방사선 차폐장치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