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에듀 온라인 클래스 CMS ON, ‘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 수상

초·중등 온라인교육 부분 대상, 실시간 양방향 소통과 디지털 교구 호평

2021-03-02 10:39 출처: CMS에듀

씨엠에스에듀 온라인 클래스 CMS ON이 2021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는 온라인 클래스 CMS ON이 ‘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에서 ‘초·중등 온라인교육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1년 14회를 맞은 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은 조선미디어그룹 조선에듀가 주최하고 TV조선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소비자 조사와 전문심사위원단 평가를 바탕으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2021년은 교육기업, 기관, 단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검증받은 교육 서비스와 프로그램이 이름을 올렸다.

씨엠에스에듀의 온라인 클래스 ‘CMS ON’은 사고력 온라인 클래스 노이지(NO.ISY)와 CMS 대치영재관 실시간 라이브 수업 엣지(ED.GE) 두 개 클래스를 운영 중이다. 비대면 원격 교육이 확대되면서 효과적인 온라인 교육을 찾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노이지는 1월 자체 실시한 학부모 설문 결과 만족도 92%를 기록한 바 있다.

CMS ON은 오프라인에서 인정받은 사고력·영재교육 노하우를 온라인으로 구현했다. 활발한 소통과 토론, 꼼꼼한 관리와 피드백 등이 강점으로 가장 오프라인다운 온라인 클래스를 지향한다.

노이지는 선생님과 학생이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소통 페이지’와 스마트 인터랙티브 교구를 다루는 ‘교구 페이지’를 활용한다. 교사가 주제에 관해 발문하면 학생 스스로 활발하게 토론하고 다양한 교구를 활용하는 사고력 수업을 온라인으로 가능케 했다.

엣지는 CMS 대치영재관 오프라인 수학 수업을 전국 어디서나 온라인 실시간으로 듣는 방식이다. 영재학교·올림피아드·고등수학 대비반을 운영하며 과제 제출과 피드백, 실시간 질의응답, 담임 선생님의 학습관리와 상담이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씨엠에스에듀 이충국 대표는 “우리 아이들이 CMS ON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CMS의 프리미엄 온라인 교육을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