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안중전통시장, 유튜브 구독자 150명 돌파

2020-10-22 15:58 출처: 평택안중시장

평택 안중시장 유튜브 채널

평택--(뉴스와이어)--평택 안중전통시장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50명을 돌파했다.

평택 안중전통시장은 2020년 6월 15일을 시작으로 ‘안중 삶의 현장’, ‘안중손님’ 등 시장을 소재로 한 각종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면서 10월 13일 기준 총 구독자 155명을 달성했다. 구독자뿐만 아니라 조회수 또한 준수한 수준으로 36개 영상 조회수 총합은 6062회를 기록, 품질 좋은 영상 업로더임을 증명했다.

각종 영상에서 개성 있는 리포터와 안중시장의 마스코트 ‘중이’가 출연해 시장 상인들과 환상의 캐미로 큰 웃음을 자아냈으며 숙달된 리포터와 배우의 활약도 돋보였다. 각 점포 사장님과의 인터뷰에서는 중요 포인트를 꼭 집어내며 가게 홍보를 했으며 코로나19로 웃음기가 사라진 사장님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어나게 하는 위트 있는 대사 역시 재미있게 영상을 즐길 수 있는 포인트 중 하나였다. 특히 조회수 672회를 기록한 영상은 유머러스한 사장님의 입담 그리고 주고받는 각종 토크로 큰 웃음을 끌어내며 최대 조회수를 기록했다.

많은 사랑을 받은 안중시장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무료 커피쿠폰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받은 사랑을 되돌려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전통시장과는 다소 생소한 유튜브 채널이라는 수단을 활용한 평택 안중전통시장 측은 앞으로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좀 더 폭 넓고 다양한 계층에 다가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안중전통시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다양한 사업을 추진했으며 대표적인 예로 온라인을 통해 실시된 코로나19 극복 건강음식을 주제로 한 ‘제4회 길마골 온라인 요리 경연대회’가 있다.

평택안중시장 개요

평택 안중시장은 경기 평택시 안중읍 안중리에 있는 전통시장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