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진생코리아 “흑삼with타트체리콜라겐,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서 코로나19에 인기 식품 소개 후 관심 급증”

2020-08-28 08:40 출처: 블랙진생코리아

흑삼with타트체리콜라겐을 설명하는 노유리 대표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28일 -- 블랙진생코리아는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서 20일 코로나19로 면역력을 상승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면역력 증진 인기 식품에 흑삼with타트체리콜라겐이 소개됐다고 28일 밝혔다.

‘조영구의 트랜드핫이슈’는 다양한 기업의 성공 노하우와 스타트업 기업의 생존기, 우리 건강을 책임져줄 알짜 건강정보까지 생활 속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생활경제 정보전달 프로그램이다.

이날 소개된 것은 블랙진생코리아 노유리 대표가 개발한 바이러스 면역에 좋다고 알려진 흑삼과 최근 멜라토닌 등이 풍부해 주목받는 타트체리와 흡수율을 높인 초저분자 피씨콜라겐을 하나로 합쳐 섭취하기 쉽도록 젤리포 형태로 만들어진 ‘흑삼with타트체리콜라겐’으로, 해당 제품은 건강함과 맛과 간편함을 한번에 모두 만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블랙진생코리아 노유리 대표는 “인삼이나 홍삼은 체내 흡수율이 저조해 그 효능을 잘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찌고, 말리는 과정을 통해 인삼, 홍삼의 분자가 쪼개지는 흑삼은 체내 흡수율을 눂여 면역력 증진을 위한 사람들이라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즐겨 드시면 좋을 것 같다. 또한 기존 흑삼의 깊은 쓴맛을 타트체리의 상큼한 맛이 잡아주고 타트체리의 산도 때문에 소화장애를 유발할 수 있는 부분을 흑삼의 위점막 보호 효과로 보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흑삼with타트체리콜라겐’에 들어가는 흑삼원료를 생산하는 공장이 소개됐다.

노유리 대표는 “블랙진생코리아는 흑삼 전문 기업으로서 흑삼에 대해 깊게 연구하고 최신 트렌드의 논문 분석을 통해 더욱더 흑삼의 좋은 천연성분들을 증진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찾고 있으며 흑삼과 같이 섭취 시 더욱더 효능을 증대할 수 있는 타 천연물질에 대해서도 연구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더욱더 많은 흑삼 관련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며 식품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제약 분야까지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블랙진생코리아 개요

블랙진생코리아는 2020년 7월 설립된 건강식품 개발 및 판매 업체다. 흑삼을 원료로 다양한 가공식품과 건강식품을 만들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