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리스크 테크놀로지 어워드의 2개 스트레스 테스트 솔루션 부문 상 수상

2020-07-23 12:00 출처: Moody’s Analytics, Inc.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리스크 테크놀로지 어워드의 2개 스트레스 테스트 솔루션 부문 상을 받았다

뉴욕--(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23일 --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2020 리스크 테크놀로지 어워드(2020 Risk Technology Awards)’에서 ‘올해의 범엔터프라이즈 스트레스 테스트 제품(Enterprise-Wide Stress Testing Product of the Year)’ 상과 ‘올해의 신용 스트레스 테스트 제품(Credit Stress-Testing Product of the Year)’ 상을 받았다.

이들 두 상은 회사가 올해 받은 7개 부문 상 중 일부이다.

은행은 금융 리스크를 관리하기 위해 각기 다른 경제 시나리오가 자신의 여신 포트폴리오에 미칠 잠재적 영향을 파악해야 한다. 은행은 더 많은 정보를 갖고 리스크를 관리하기 위해 규제 요건에 대응하고 실적에서 사업 가치를 추출해 내기 위한 스트레스 테스트를 실시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은행이 이들 두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클라우드 기반 캐피털 리스크 애널라이저(Capital Risk Analyzer)를 포함한 회사의 솔루션은 전 세계 은행에서 스트레스 테스트와 예측 프로그램을 작동하게 한다. 고객은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해 얻은 통찰력을 활용해 규제 요건을 충족시키고 자본 기획을 실시하며 더 좋고 더 전략적인 사업 결정을 내린다.
 
올리비어 브러커(Olivier Brucker) 무디스 애널리틱스 수석 이사는 “2개 부문의 리스크 테크놀로지 어워드를 받아서 영광”이라며 “고객은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대한 현재 환경의 영향을 파악하고 리스크를 완화하며 수익성을 향상시키기를 바라고 있다. 은행은 이러한 리스크 메트릭스(metrics)에 대응하고 관리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는 현재 경제적 불확실성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으로 인한 불확실성 때문에 더욱 난제이다. 우리의 스트레스 테스트 역량을 인정하는 이러한 상은 우리의 고객이 이처럼 중대한 문제에 성공적으로 대처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리스크 테크놀로지 어워드(Risk Technology Awards)는 ALM, 신용, 운영 리스크, 엔터프라이즈 리스크 관리 분야의 탁월한 벤더를 기린다.

이번 수상으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수상 및 산업 포상(awards and industry recognition) 목록을 추가하게 됐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 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이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9년 48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에서 약 1만1300여 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150050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