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그라비티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2019-12-09 10:00 출처: 웨이코스

레이저와 그라비티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9일 -- 게이머들을 위한 No.1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RAZER(레이저)는 라그나로크 IP를 바탕으로 광범위한 게임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회사인 Gravity Co., Ltd.(그라비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10일 발표했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게이머들을 위한 Razer의 통합 가상 크레딧 서비스인 Razer Gold와 Razer Silver를 그라비티의 게임 타이틀과 통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현재 동남아 지역의 게이머들은 이미 라그나로크 M: 영원한 사랑(모바일) 게임 내에서 Razer Gold를 사용해 구매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그라비티와 Razer Gold는 동남아 외에 다른 지역에서도 Razer Gold 사용을 현실화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해당 파트너십은 게이머들의 더 나은 게이밍 경험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대상이 되는 게임은 부산에서 개최된 글로벌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에서 최근 선보인 PC용 게임인 라그나로크 크루세이드: 미드가르드 크로니클 및 모바일 게임인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X 넥스트 제너레이션, 라그나로크 택틱스 및 더 로스트 메모리즈: 발키리의 노래 같은 신작 게임들이다.

지스타 2019에서 발표된 새로운 그라비티 게임들은 Razer Gold와 Silver를 지원할 예정이다. Razer와 그라비티는 가상 크레딧뿐만 아니라 Razer의 게이밍 하드웨어 분야에서도 폭넓은 협력을 이어 가기로 하였다.

웨이코스 개요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